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이섬 배시간표를 알아보고 남이섬 가는방법과 입장료, 여행코스까지 확인하자

 

 

남이섬 배시간표를 살펴보고 선박 이외에 남이섬 가는방법과 입장료, 그리고 남이섬과 함께 둘러볼 여행코스까지 알아보자. 먼저 남이섬 배시간표는 가평나루 출발의 첫배는 7시 30분에 출발하며, 이후 30분 간격으로 운항하며, 9시 부터 18시까지는 10~20분 간격으로 운항하고, 18시부터 21시 40분까지는 30분 간격으로 운항한다. 남이섬 짚라인의 높이는 아파트 24층 높이로 무려 80m가 되어 높이로 아찔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스릴과 속도감을 느껴보자.

 

< 사진출처 남이섬 >

 

남이섬 가는방법은 승용차 이용 시 내비게이션에 주소검색에서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를 검색하거나, 명칭 검색에서 남이섬 매표소, 남이섬 선착장을 찍으면 된다. 대중 교통 이용시 남이섬에서 가장 가까운 전철역과 버스터미널은 경춘선의 가평역과 가평시외버스터미널이며 둘 다 2km 거리에 있어 택시 이용시 약 3천원이 든다. 남이섬 가는방법은 일반적으로 선박을 이용하지만 짚와이어를 이용해 갈 수도 있다. 비용은 입장료 포함 44,000원이다. 주차비가 4,000원이다. 기상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문의해보고 가도록 하자.

 

< 사진출처 남이섬 >

 

남이섬 입장료는 일반 13,000원, 중고등학생과 1~3급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 국가 유공자증 소지자 본인, 연 70세 이상, 외국인 관광객은 우대를 받아 10,000원, 특별우대는 4,000원으로 36개월 ~ 초등학생과 36개월 미만 유아단체, 동계인 12~3월의 18시 10분 이후의 선박이용시 매표, 하계인 4월~11월의 19시 10분 이후의 매표가 해당된다.

 

 

 

여행사 단체 관광객 가이드와 36개월 미만의 부모동반 유아는 무료입장이 된다. 보너스티켓은 일반 입장객 20인 이상 시 총 인원의 10%, 유아원, 초 중 고 학교, 복지시설의 단체 인솔자 20인당 1인, 입장요금에는 왕복 도선료가 포함되어 있다.

 

< 사진출처 남이섬 >

 

남이섬과 함께 주변에 다양한 여행지도 함께 여행하자. 남이섬 여행코스로는 에델바이스와,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제이드가든, 김유정역, 소양강 스카이워크, 산토리니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남이섬 >

 

남이섬의 사계절은 초록 새순이 고개를 드는 봄은 개나리와 진달래, 백합꽃이 화려한 꽃길을 이루고, 만개한 벚꽃은 하늘을 뒤덮는 봄의 남이섬은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정원이다. 남이섬을 나무 그늘이 짙게 드리우는 여름은 그늘아래로 불어오는 시원한 강바람으로 세상에 이만한 피서는 없다. 단풍이 남이섬을 아르답게 물들일 때 낙엽을 치우지 않아 발목까지 파묻히는 낙엽을 기억하게 된다. 고드름이 열리는 겨울, 눈 밟는 소리, 버럼소리의 고요한 겨울이 새하얀 가로수와 함께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