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평겨울축제로 만나는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

 

 

가평 겨울축제로 펼쳐지는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에 대해 살펴보고 가평의 여행지도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가평 관광코스와 함께 가평겨울축제로 만나는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청군로 275의 가평 밤나무골에서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 주최로 펼쳐지는 겨울축제로 만날 수 있는 체험축제이다. 축제장에는 남녀노소 즐기는 다양한 즐길 거리는 겨울철 매서운 찬바람도 무섭지 않으며 낚시를 즐기고 직접 잡은 산천어와 송어는 축제장에서 바로 회나 구이로 맛볼 수 있다.

 

< 사진출처 밤나무골산천어송어축제 >

 

가평송어축제에는 얼음낚시, 얼음썰매, 4륜오토바이 등이 있다. 얼음낚시를 하기 위해선 얼음두께는 20cm 이상이 되어야 안정성을 인정받아 허가가 나온다고 한다. 얼음낚시는 특히 눈으로 고기를 보면서 잡을 수 있는 사이트피싱이라 재미가 더 있다고 한다. 함께 하면 더 즐거운 축제장 인근 여행지에는 밤나무골유원지, 가평사계절썰매장, 아침고요수목원, 청평수상레저, 호명산, 호명호수, 쁘띠프랑스 등이 있다.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와 함께 가평에서 가볼만한곳인 아침고요수목원은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의 행현리에 위치하고 있다. 봄은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봄의 기운이 피어날 때에 얼었던 계곡에서 흐르는 물소리와 함께 노오란 복수초, 히어리, 풍년화가 피어나며, 앙상한 가지에서 신록들이 자란다. 여름에는 짙어지는 녹음의 싱그러움과 화려한 화색의 숙근 초화들이 만발하며 여름을 빛내는 수국, 클레마티스, 장미, 작약, 플록스, 베로니카, 모나르다, 백합, 원추리, 수련 등 에덴정원, 서화연, 아침고요산책길, 달빛정원, 하경정원, J의 오두막정원 등에서 여름을 함께한다.  

 

 

 

아침고요수목원의 가을은 축령산에 그려진 곱게 물들어 화려한 단풍놀이와 함께 가을 국화의 향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이어서 마음도 푸르고 희망도 높이 피어오른다. 겨울은 흰 눈에 뒤덮인 정원의 소박해진 모습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풍경이다. 눈길을 따라 천천히 걷다보면 자연의 고요함 속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소리가 새들의 소리, 물흐르는 소리, 바람소리, 마음의 움직이는 소리까지 들리는 것 같다.

 

< 사진출처 가평 에델바이스 >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해 있으며,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곳이다. 아름다운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커피박물관, 치즈 박물관, 초코렛 박물관 등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릭아트 등 아주 작은 아름다운 스위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스위스테마관, 러브프로포즈관, 스위스 스토리, 산타빌리지, 베른베어 등이 있다. 더즈카페와 마테호른 레스토랑이 있다.

 

< 사진출처 가평 에델바이스 >

 

10명 이상의 단체체험 프로그램으로 치즈, 초콜렛을 녹여 만들어 먹는 쵸코 퐁듀 만들기, 다양한 캐릭터에 향을 넣어 만들어보는 캐릭터 방향제 체험, 클레이, 커피 체험이 있고, 신비로운 마술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인 마술 체험, 나만의 취향저격으로 디퓨져만들기 체험, 나만의 취향으로 나만의 향토를 만들어보는 소이 캔들 만들기, 셀프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호두까기액자, 푸드 미니어쳐, 치즈퐁듀, 나만의초코스틱, 스노우글로브, 스크래치북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