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를 알아보고 장성 가볼만한곳인 장성 편백나무숲과 방장산자연휴양림까지 확인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 장성 가볼만한곳인 장성 편백나무숲과 방장산자연휴양림도 간단히 살펴보자. 이번에 살펴볼 장성 편백나무숲과 방장산자연휴야림과 함께 장성 가볼만한곳인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는 해마다 가을철에 장성군 황룡강 일원에서 펼쳐지며, 주무대는 황룡강 공설운동장이다. 장성은 사계절 향기나는 옐로우시티를 자랑하고 있으며,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가을에 아름다운 꽃의 향연으로 장성의 화려한 가을을 느껴보자. 

 

< 사진출처 장성황룡강노란꽃잔치 >

 

2021년 올해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축제가 취소가 되었다. 쉼터정원는 황룡강 노란꽃 속에서 느끼는 가을의 휴식공간이며 포토정원에서는 가을꽃과 함께 장성의 추억을 담아갈 수 있다. 황금미로정원은 황화코스모스, 백일홍이 함께하며 황금꽃마차를 찾아가는 가을 속 비밀의 공간이며 황룡정원은 문화, 역사, 즐거움이 함께하는 노란꽃잔치이다. 문화정원은 꽃과 함께! 시와 글이 있는 가을길 옐로우정원이다.

 

< 사진출처 장성황룡강노란꽃잔치 >

 

 

동화마을정원은 동화이야기와 동물체험이 있는 정원이며 연꽃정원은 황룡강을 따라 피어난 연꽃 가득 쉼 있는 공간이다. 힐링허브정원은 허브와 황화코스모스가 함께하는 황룡강 속 작은 테라피 힐깅 정원이며 백일홍정원은 백일홍으로 주변을 장식하면서 일본 도미타 팜을 재연한 대규모 백일홍 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공연행사에는 개막행사, 노란꽃길걷기대회, 에코자전거투어, 일자리박람회, 스탬프투어, 프리마켓, 청년마켓, 할머니장터, 오카리나&우쿨렐레 페스티벌, 가을밤의 오페라마, 스탬프투어, 프리마켓, 청년마켓, 할머니장터, 명종위기 동물체험전, 실버 재능 잔치, 초록우산오케스트라, 어린이사생대회, 장성무지개교육축제, 청소년문화한마당, 공감문화예술단공연, 청소년문화한마당, 문불여장성백일장, 스템프투어 ,리마켓, 청년마켓, 할머니장터 등이 있다. 2022년에 즐겨보자.

 

 

< 사진출처 장성황룡강노란꽃잔치 >

 

스템프투어 ,리마켓, 청년마켓, 할머니장터, 중국전통의상체험전, 중국문화공연, 노란꽃잔치 작은음악회, 백양단풍축제, 군민화합노래자랑, 장성백양댠풍축제, 백양예술제, 다문화한마음대회, 스템프투어 ,리마켓, 청년마켓, 할머니장터, 스템프투어 ,리마켓, 청년마켓, 할머니장터, 경품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체험으로 전시, 문화, 화훼, 놀이, 힐링 등이 다채로우며, 노란꽃잔치와 함께 장성의 여러 여행지를 함께 만나보자. 다시금 노란꽃잔치가 그리워진다.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와 함께 장성 가볼만한곳인 장성 편백나무숲은 편백나무숲으로는 규모가 가장 큰 곳으로 흔히 축령산 휴양림으로 통하고 있다. 전남과 전북의 경계인 축령산의 나무는 인공조림 숲이다. 장성 치유의 숲으로 춘원 임종국 선생이 평생을 바쳐 일군 힐링숲이다. 방장산자연휴양림은 장성군 북이면 방장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양림에는 활엽 수종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고로쇠나무, 신갈나무, 굴참나무 같은 참나무류가 주종을 이루고 있느며 다양한 야생화가 자생하고 있어 교육 및 정서함양에 좋은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