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1월 놀러갈만한곳으로 서울 빛초롱 축제로 가을가족여행 다녀오세요

 

11월 놀러갈만한곳으로 가을가족여행으로 추천할만한곳인 서울 빛초롱 축제를 다녀와보자. 이번 11월 놀러갈만한곳인 2017 서울 빛초롱 축제는 2021년 11월 5일부터 2021년 11월 21일까지 17일동안 청계천 일대인 청계광장에서 관수교 사이에 빛으로 물든 서울 힐ㄹ링의 숲을 주제로 (재)서울관광재단 주최로 펼쳐진다. 가을가족여행으로 좋은 이번 축제는 테마별 등에는 테마 1에 주제등, 테마 2에 기관 및 기업등, 테마 3에 지자체 및 해외등, 테마 4에 캐릭터 등, 테마 5에 아트작가 등이 있다.  

 

 

 

지난 서울빛초롱축제 EVENT, 내 소원이 적힌 단 하나뿐인 등, 가족의 건강, 친구와의 우정, 취업, 학업 등 여러분들의 소원을 담아 빛초롱축제에 달아보자. 그리고 소원과 동남아, 제주도 여행권 등 행운도 함께 잡아보자. 소원등에는 초롱등, 북주머니등, 하트등이 있다. 소원등 이벤트에는 경품추첨으로  동남아, 제주도 여행권이 있다. 소망등 이벤트에는 소망등 띄우기 이벤트가 있다.

 

 

 

11월에는 서울빛초롱축제와 함께 서울김장문화제와 서울 디저트페어 등도 가볼만한다. 서울김장문화제는 해마다 11월 첫째 주에 열린다. 3일간 서울광장과 무교로에서 서울특별시 주최로 펼쳐진다. "따뜻한 나눔, 서울이 김장하는 날"을 주제로 정을 나누는 고유의 전통을 계승하고 웰빙푸드의 대표주자가 되어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잔치이다. 소외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 직접 김장을 담궈보기, 김치마켓, 심치상상놀이터 등 우리 고유의 김장문화를 만져보고 맛보고 즐기자. 

 

 

 

서울 디저트페어는 2일간 SETEC 전시장 3관에서 컨셉을 초코전으로 초콜렛, 하트 등이다. 서울금손페스티벌은  SETEC 전시장 1관에서 컨셉을 하트, 입술, 꽃으로하여 체험에 피규어, 의류 등 일부 사입제품으로 구성된 일반부스존과 일러스트 굿즈,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구성된 청년창작자 부스존으로 나누어져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