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 알아보고 광명동굴 입장료와 관람시간도 확인하자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에 대해 살펴보고 광명동굴 입장료와 광명동굴 관람시간도 함께 알아보자. 그리고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과 함께 10월에 펼쳐지는 경기도 축제인 수원정보과학축제와 구리농수산물사랑축제도 함께 알아보자. 먼저 수원정보과학축제는 2017년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93의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수원시 주최로 펼쳐진다. 2004년부터 개최하여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수원정보과학축제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정보문화 확산 및 미래과학인재 육성을 위해 매년 수원에서 개최되며 과학과 첨단 IT문화를 체험하고 참여하는 축제이다. 개막식은 20일 14시 30분이며, 폐막식은 21일 17시이다. 청소년동아리페스티벌, 무예24기, 정조대왕거둥행사, 심리상담 체험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수원정보과학축제 >

 

수원정보과학축제의 행사에는 ICT아이디어 공모전 및 캡스톤 디자인 페어, 드론만들기 창작대회에는 초중등부와 고등 일반부가 있다. 전국 지능형 로봇대회는 6개종목으로 종목별 20팀을 모집한다. 수원IT경진대회는 일반부와 실버부로 나누어 OA사무능력, 그래픽 등, 수원학생과학축제 한마당은 관내 초중고 및 관내 초중고 및 관내외 특성화고 50개교 과학체험부스 운영, 시민참여프로그램으로 최첨단 ICT.IOT체험존, 로봇체험존, 들노체험존, 안전 기상체험존, 게임존 등이 있다.

 

 

구리 농수산물사랑축제는 2017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구리시 동구릉로 136번길의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구리농수산물공사 주최로 펼쳐진다. 구리 농수산물사랑축제는 도매시장 개설권역과 지역사회의 참여를 통한 지역계제 기여는 물론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해 도매시장 이해관계자에게 베푸는 사은축제이다. 출연하는 연예인은 김연자, 심신, 김지애, 문연주, 조승구, 윙크, 서지오, 강민주, 진시몬, 서인아. 선경, 강소리, 이서현 외 다수가 출연한다.

 

 

공식행사로 개폐막식 및 축하공연이 있고 먹거리의 먹는 장터에는 먹거리 부스운영, 농수산물 시식회, 고객사은 할인특가 판매, 볼거리의 구경장터에는 초대가수 공연, 지역문화공연 및 기타 문화공연, 즐길거리의 노는장터에는 농수산물 전어 경매 체험, 활어 맨손 잡기, 농산물 낚시 등이, 특가판매의 큰장터에는 지역특산물 판매, 도매법인 및 중도매법인조합 농수산물 할인 판매, 부대행사로는 노래경연대회, 농수산물 낚시체험, 농수산물 이벤트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광명동굴 >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은 2017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광명시 가학고 85번길의 광명동굴 야외광장에서 광명시 주최로 펼쳐진다. 와인 페스티벌 입장티켓은 5,000원이며 셰프의 한국와인과 한국음식 마리아주 시식은 10,000원이다. 광명동굴은 한국와인산업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으며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한국 음식과 한국 와인의 마리아주'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한국 와인을 더욱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다.

 

< 사진출처 광명동굴 >

 

광명동굴 대한민국 와인 페스티벌에서는 최고의 스타세프가 펼치는 한국와인과 한국음식의 어울림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림으로는 한국와인, 지역 특산물 판매, 셰프의 마리아주 요리 시연, 시식, 와인 토크 콘서트, 한국와인 발전을 위한 세미나, 와인 레이블 전시, 경연대회, 와인 품평회, 동굴잔치 등이 있다. 부대행사에는 재즈, 국악밴드, 버스킹 공연,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등이 있다. 와인 토크 콘서트에서는 개그맨 김준현이 소믈리에와 함게 한국 와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광명동굴 입장료와 관람시간을 살펴보자. 먼저 광명동굴 입장료는 성인은 6,000원이며 중,고등학생은 3,500원, 초등학생까지는 2,000원이다. 20명 이상 단체일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만 3세 미만 유아의 경우 입장료가 면제된다. 광명동굴 관람시간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5시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동굴관람소요시간은 30분부터 90분까지 유동적이기 때문에 조절이 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