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흥찐빵축제 2017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곳에서 추억의 가을먹거리축제 즐기세요

 

 

안흥찐빵축제는 대표적인 가을먹거리축제로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곳 중 하나이다. 이번 안흥찐빵축제는 2017년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안흥로 27의 안흥찐빵마을 일원에서 횡성군 안흥면 주최로 펼쳐진다. 가을먹거리축제인 안흥찐빵축제는 올해 제11회째를 맞이하며 '찐한추억, 빵터지는 재미'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며 안흥찐빵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하여 찐빵 주제관 운영, 각종 찐빵이벤트를 개최하고 축제 방문객들의 재미를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흥찐빵은 횡성군 안흥면에서 태어난 찐빵으로 국산팥으로 소를 만들어 많이 달지 않고 손으로 직접 빚는 손찐빵이라 어머니의 손맛까지 느껴지는 횡성 7대 명품 중 하나이다. 전국 커플 안흥찐빵먹기대회, 코스모스 꽃밭과 생태하천 탐방, 안흥찐빵 콘테스트와 각종 이벤트, 꼬마도깨비 찐빵열차, 마술공연, 댄스페스티벌 등이 빵 터지는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곳인 안흥찐빵축제의 행사에는 주제관 및 테마 프로그램운영, 안흥찐빵 및 추억여행 테마관, 안흥찐빵무료시식 등이 있다. 도깨비 삼형제와 함께하는 안흥찐빵 열한번째 이야기로 개막축하공연에 도도, 박상철, 노사연 등이 출연하며, 방문객환영공연은 건아들 등이 출연한다. 색다른 볼거리로 2,800개의 행운을 잡아라, 전국 커플 찐빵먹기대회, 안흥찐빵과 도깨비 트레킹 대회 등이 있다.

 

 

 

안흥찐빵은 전통적 명맥과 어머니의 손맛, 고향의 인심을 담아 도시민들에게 고향의 그리움을 자극하면서 입소문으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게 된 안흥찐빵의 맛과 상품의 가치를 제고했다. 안흥찐빵이 가진 브랜드에 대한 대외적인 인지도를 확고히 하여,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신뢰를 높여주고 지역에 내재된 문화적 특성과 주민의 역량을 발굴하여 새로운 지역문화가지 창출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1999년 제1회를 시작하여 2017년 제11회가 개최되는 축제이다.

 

 

찐한! 추억여행에는 추억의 영화관, 코스모스 포토존, 농경문화 체험, 안흥찐빵의 전설 도깨비도로 체험, 가을 주천강길 따라 코스모스 꽃밭과 생태하천 탐방, 안흥찐빵축제 추억담기, 7080 밴드공연, 전통석궁체험, 불꽃놀이 등이 있다.

 

 

빵! 터지는 재미에는 안흥찐빵 콘테스트와 다채로운 이벤트, 빵양을 잡아라. 빵양 룰렛, 빵양 팬시우드, 빵양쿠키, 빵양빵양 비눗방울놀이, 고마도깨비 찐빵열차, 도깨비 뚝딱! 마술공연, 도깨비 페이스 페인팅, 도깨비 에코백, 머그법 만들기, 댄스 페스티벌, 나도 소방관, 신나는 어린이 놀이터, 캠프마을 체험에 연꽃하모니카, 캐릭터오르골, 유리향초, 손거울 등이 있다. 추억의 가을먹거리축제인 안흥찐빵축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