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을여행주간 2017 일정 살펴보고 추천 여행코스도 확인하세요

 

 

가을여행주간 2017 일정을 알아보고 이번 가을여행주간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코스를 살펴보자. 이번 가을여행주간은 2017년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로 다양한 여행코스를 추천하고 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는 '추천 내나라 여행상품'에서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KATA는 여행사의 우수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기차로 떠나는 낭만여행을 제안하며 기차를 타고 황금빛 가을을 감상할 수 있다. 행정안전부가 지정힌 정보화마을에는 도시와 농촌이 함께하는 행복마을을 만날 수 있다. 가을여행주간에 이용하기 좋은 자연휴양림 40곳도 가볼만한하며,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생애주기별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트릭아트 뮤지엄에서는 여행주간동안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의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도 가볼만하며,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 상품, 한국공항공사의 비행기타고 단풍여행 등의 추천 여행상품이 있다.

 

< 사진출처 여행주간 >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전국 86개 사찰의 행복만원 템플스테이, 국립공원주간 가을행사는 청명한 가을의 126개 문화행사가 있다. 국립생태원 기획특별행사는 생태계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도고, 국립해양박물관의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행사가 펼쳐진다. 특별개방 관광지는 가을여행주간에만 열리는 대한민국 미개방 관광지를 만날 수 있다. 가을걷기축제는 우리나라 곳곳에서 걷기축제를 진행한다. 만원의 행복 기차여행은 만원으로 떠날 수 있는 기차여행 등이 있다.

 

추천 여행코스를 찾아가는 유용한 여행정보 사이트에는 대한민국구석구석 사이트가 관광정보부터 테마기사까지 제공하며, 곤광통역안내전화 1330은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24시간 운영하는 전화 서비스, 걷기여행길 종합안내 포털은 전국 1,400여 코스에 대한 정보와 컨텐츠를 제공, 아름다운 자전거여행길 30선은 자전거 여행길 소개, 대한민국 구석구석 앱, KATA 여행정보센터는 여행사의 정보를, 스마트투어가이드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의 역사와 문화를음성으로 소개한다.

 

 

 

가을여행주간에만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 박찬일셰프와 함께하는 남도맛기행은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불타는 청춘 시니어 수학여행은 9월 27일부터 10월 25일까지, 가을에 떠난 베니키아호텔의 매력을 알려주세요는 9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도전 ! 베니키아 투숙후기 자랑 콘테스트!는 9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관광벤처와 함께 가을여행주간 100배 즐기기는 꿈꾸던 여해이 내 것이 됩니다로 9월 25일부터 11월 5일까지, 1330, 도와줘~는 전화퀴즈로 10월 18일부터 10월 30일까지, 가을밤, 음악이 함께하는 버스킹 여행 야행성 버스킹 헤이즈와 함께 등이 있다.

 

 

추천 야간명소로 야간 유명 전망타워에 남산타워, 부산타워, 완도타워, 야간 개장 천문대에 영월 별마로 천문대, 대전 시민 천문대, 제주 별빛누리공원, 야간개장 유원지, 경주 동궁과 월지, 광양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세미원, 야간공연에 2017양림동 오웬기념각, 포천아트밸리 미디어파사드 공중 퍼포먼스, 여수 빅O쇼, 야간 유람선에 포항 야경음악불꽃크루즈 2917, 인천 월미도 불꽃크루즈 2017, 강릉 하틉룰꽃크루즈 2017 등이 있다.

 

 

가을여행주간에서 야간 투어는 2017 군산 야행, 안동 로맨틱 야경투어, 칠곡 달빛한티 길에서 나를 만나다!, 야간 투어버스에 여수 낭만버스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 포항 야간 시티투어버스, 대구 더플레이버스(김광석버스), 야시자에 1890년대 타임 슬립 체험, 야시장과 밤마실은 남산골한옥마을!, 공주 대인야시장 별장, 청주 동부창고 예술프리마켓, 야간 맥북 명소에 술잔기울이는 책방 산복도로 북살롱, 책과 맥주를 파는 서점 스튜디오 콰르텟, 춘천 책방 마실, 야간 테마거리에 광주 사직동 통기타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 지중해마을 부엉이 영화제 등을 추천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