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0월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풀향기 꽃길 힐링축제와 골드불빛축제와 별빛따라두메향기

 

10월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풀향기 꽃길 힐링축제와 함께 골드불빛축제와 별빛따라두메향기 행사를 살펴보자. 이번에 살펴볼 골드불빛축제와 별빛따라두메향기와 함께 10월 경기도 가볼만한곳인 풀향기 꽃길 힐링축제는 2017년 5월 1일에서 10월 31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불암산로의 산들소리수목원 내 전역에서 산들소리수목원 주최로 펼쳐진다. 산들소리수목원은 봄을 맞아 10만송이 꽃길을 조성하여 꽃향기 가득한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산들소리수목원에는 불암산 자락을 배경으로 하여 다양한 식물과 야생화, 허브 정원 등 여러 테마의 정원을 조성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안아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따듯한 가슴과 사랑이 담긴 쉼터이기도 하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뗏목타기, 수레놀이터, 무지개분수, 동물농장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으며, 풀향기 가득한 꽃길에서 사진찍기 좋아 연인들에게도 각광받는 힐링여행지이다. 부대시설로는 산들밥 한식당, 허브샵 갤러리카페, 풀향기 브런치카페, 힐링센터, 신기한물건박물관, 은방울 등이 잇다. 갤러리카페 등의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되고 있다. 자연과 인간의 교감이 이뤄지는 자연 그대로를 최대한 보존한 삶의 휴식터로 산들소리수목원에 찾아가 보자.

 

 

골드불빛축제는 2017년 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시흥단지로의 골드cc CHAMPION COURSE 에서 골드컨트리클럽 주최로 펼쳐진다. 요금은 어른 10,000원, 어린이 5,000원이다. 골프장 최초로 형형색색의 불빛이 8만평 부지의 4.5km 코스에 설치되어 있어 쉽게 접하지 못한 색다른 산책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무봉산 줄기를 타고 내려온 화려한 불빛이 무공해의 수려한 심해 계곡과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조명을 보며 산책하기에 최적의 장소가 골프장에 조성되어 있어 누구나 골프를 체험 할 수 있는 온그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화려한 불빛 속에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골드 불빛축제는 서울 양재에서 30분내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동탄신도시와 광교신도시가 인접해 있다. 도심속에 힐링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부대행사로 사랑의 열쇠, 온그린 이벤트가 있다.

 

< 사진출처 두메향기 >

 

별빛따라두메향기는 2016년 11월 18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의 두메향기에서 두메향기 주최로 펼쳐진다. 두메향기는 산나물 테마공원으로 연중상시운영하는 별빛축제 행사이다. 약 5만평의 숲 속 테마정원 곳곳에 LED 전구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포토존들과 함께 낮과는 또 다른 두메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사진출처 두메향기 >

 

별빛축제 이외에도 테마정원, 숲체험, 농촌체험, 트래킹, 곤충생태관, 레스토랑, 갤러리카페, 스낵바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즐기며 충분히 힐링할 수 있는 공원이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잇는 곳이며, 인근에는 두물머리, 세미원, 양평물소리길, 두물머리물래길, 양수리환경생태공원, 양수리전통시장 등 다양한 관광지와 더불어 당일 여행코스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