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인형극제와 같이 용화산자연휴양림과 춘천월드온천 놀러가세요

 

 

춘천인형극제는 2017년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의 춘천인형극장일대에서 (재)춘천인형극제 주최로 펼쳐진다. 공식참가 요금은 10,000원, 일반참가 요금은 8,000원, 20일이사 단체는 5,000원이며 야외공연은 무료이다. 어린이드의 정서함양과 국내외 인형 극인의 축제를 통한 결속 및 친목도모, 정보교환의 장으로서 1989년 시작으로 국내외 인형극단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이며 올해 29회째를 맞이한다.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춘천인형극제는 슬로건으로 '어린이에게 꿈을 모두에게 사랑을' 주기위한 행사내용에는 해외초청 6개팀, 국내공식 11팀, 일반참가 20팀, 참가하는 메인 프로그램과 20여 편의 거리공연 등이 있고 부대행사로 체험프로그램, 디자인마켓, 뚝방마켓, 어린이벼룩시장, 인형극워크샵, 축제사랑방 등이 있다. 공연작으로 Rats 고!!, 광대와 인형, 나는 세상을 창조한다. 스케치, 생쥐의 조끼 외 1편, 오리, 죽음 그리고 튤립 등이 있다.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화산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사여골길에 위치하고 잇으며 2006년에 개장하였다. 사북면 고성리와 화전군 간동면 및 하남면의 경계지역에 자리하고 북쪽의 파라화, 서쪽의 춘천호, 남쪽의 소양호와 의암호의 중심에 있다. 주변에 용화산을 중심으로 오봉산, 대룡산, 금병산, 북배산, 화악사 등이 들어서 있으며 등산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다.

 

 

 

용화산자연휴양림은 등산, 캠핑 전문휴양림으로 체험형 산림페포츠 휴양림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에코힐링캠핑'은 1박2일 프로그램이며, 대표 프로그램인 스포츠클라이밍과 숲 ! 다이빙은 짜릿한 도전과 성취감을 주며, 계곡트랙킹은 청정한 계곡을 탐험하며 청량감을 느낀다. 숲속런닝맨은 지도와 나침반을 들고 미현을 수행하며, 노르딕워킹체험은 운동효과를 두배로 느끼며 우드버닝 체험은 목공예이며, 빙벽등반체험은 겨울철 이색프로그램이다. 

 

<사진출처 산림청>

 

춘천월드온천은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장본길에 자리하고 있는 온천이다. 온천이용요금은 주간에 대인 6,000원, 소인 3,000원, 야간에 대인 8,000원, 소인 4,000원이며 온천욕과 찜질방 요금은 주간 대인 7,000원, 소인 4,000원, 야간 대안 9,000원, 소인 5,000원이다. 부대시설에는 레스토랑으로 한식당, 분식점, 매점, 커피숍이, 놀이시설로는 노래방, PC방, 오락기, 어린이놀이방이, 편의시설로는 단체실, 귀중품보관함, 구두수선소, 주차장 등이 완비되어 있다.  

 

<사진출처 춘천월드온천 홈페이지>

 

시설에는 남자사우나에 냉탕, 초냉탕, 안마탕, 어린이탕, 열탕, 고열탕, 습식고온사우나, 건식황토사우나, 노천탕이, 여자사우나에는 냉탕, 초냉탕, 안마탕, 어린이탕, 열탕, 고열탕, 습식고온사우나, 건식황토사우나, 노천창, 좌욕, 네일차트 등이, 찜질방에는 불가마, 얼음방, 천연소금방, 황토방, 개인토굴방, 남녀수면시, 경락맛사지실, 회의실 및 미팅룸, 옥외수영장, 유아풀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