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을 즐기고 가평 관광지인 호명호수와 이화원 여행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과 함께 호명호수와 이화원이 있는 가평으로 떠나보자. 가평에서 만날 수 있는 호명호수와 이화원과 함께 이번에 살펴볼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은 2017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가평군 소재의 자라섬과 가평읍내 일대에서 펼쳐진다. 올해 제14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는 최근 리 릿나워&데이브 그루신, 아비샤이 코헨 트리오 마이크 스턴 밴드 등 전설적인 아티스트로 구성된 1차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7월 30일까지 자원활동가 '자라지기' 참여자 신청을 받았다.

 

< 사진출처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


러브레이크 (LOVE + LAKE) 는 자연 속 복합문화공간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뮤직랜드이다. 도시을 떠나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게 어우러지는 그들만의 콘서트와 파티로 구성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1박2일 음악여행이다.

 

< 사진출처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은 국내에서는 다소 낯설었던 재즈음악을 소개함과 동시에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소풍같은 축제'를 지향한다. 자라섬국제재즈페스키벌은 재즈의 대중화와 한국 음악계의 저변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은 올해 14회를 맞이하며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되니 한번쯤 방문하여 축제의 열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호명호수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인 청평양수발전소의 상부에 양수발전을 위한 물을 저장하기 위하여 인공적으로 조성한 호수이다. 수려한 산세와 드넓은 호수가 아름다운 경관을 빚어내 가평팔경 중에서 제2경으로 꼽힌다. 능선을 따라 곳곳에 핀 야생화와 각양각색의 버섯을 관찰하는 대미도 색다르며 팔각정에서 내려다보는 청평호반의 경관 또한 그림 같다.  

 

< 사진출처 가평군청 >


이화원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에 자리하고 있는 자라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화원의 시설에는 온실외부 폭포와 열대관내부 폭포가 있으며, 야외 오색버들 시냇길, 야외 등나무 쉼터, 장독과 담길, 숲속의 커피숍, 먹거리로는 열대관 차 & 커피, 대형주차장이 있다.

 

< 사진출처 가평군청 >


이화원의 나비생태관은 330평으로 이루어져 있는 세계 최대의 나비공원이다. 살아있는 나비와 표본을 4계절 모두 관람할 수 있고 2,300여 평의 온실로 이루어져 있어 날씨에 관계없이 모두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눈으로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전문 해설사가 나비 및 식물에 대하여 설명을 해주어 관람객들에게 더욱 많은 볼거리 및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라섬 인근에는 캠핑장 및 각종 페스티버리 열리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