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9월 경기도에서 만나는 파주포크페스티벌과 장호원복숭아축제, 시흥갯골축제

 

 

파주포크페스티벌과 함께 장호원복숭아축제와 시흥갯골축제 등을 살펴보자. 이번 9월 경기도에서 만날 수 있는 장호원복숭아축제와 시흥갯골축제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2017년 9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부터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가 아이돌 그룹의 케이팝과 통기타로 연주하면서 노래하는 세시봉의 포크를 이해하기 시작하였다. 파주포크페스티벌은 두 세대 공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리는 공연으로 어른만의 공연이 아닌 부모와 자식이 함께 하는 가족 콘서트, 패밀리 파티의 향기가 퍼지고 있다. 세대 공감과 통합의 무대가 가시화되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 사진출처 파주포크페스티벌 >

 

파주포크페스티벌에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 국내 싱글 앨범으로 최초의 밀리언셀러의 대기록을 가지고 있는 변진섭, 파주시의 홍보대사 국민가수 YB, 감미로운 목소리와 서정적인 노래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해바라기와 유리상자. 레전드 밴드 사랑과 평화, 이치현과 벗님들, 아련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동물원, 정태춘, 박은옥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하여 평화와 사랑을 노래한다.

 

< 사진출처 파주포크페스티벌 >

 

2017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세대간의 정서를 통합하고 온 가족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음악축제를 지향한다. 2만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야외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도란도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어린이부터 할아버지 세대까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음악을 향유하며 온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음악축제가 될 것이다.

 

 

 

시흥갯골축제는 2017년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시흥시 주최로 제12회로 펼쳐진다. 천혜의 환경을 통해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생태의 장을 마련하고, 방문객들이 갯골을 온 몸으로 느끼면서 자연의 품 속에서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2가지의 대표프로그램과 15가지 테마존으로 구분하여 기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한 눈에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 사진출처 시흥갯골축제 >

 

시흥갯골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갯골 패밀리런과 어쿠스틱 음악제가 있으며, 자연 속 놀이와 체험에는 갯골패밀리런, 소금왕국, 곤충나라, 갈대공작소, 자연에너지 발전소, 바람과 하늘 세상, 갯골습지배움터, 업사이클링 운동장, 나무와 물 놀이터, 살랑살랑 가을꽃밭, 갯골장난감공원, 자연 속 예술과 공연에는 어쿠스틱 음악제, 소나무 재즈클럽, 창의음악교실, 수여장 예술극장, 소금창고 인형극, 시흥댄서 시흥래퍼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복숭아축제추진위원회 >

 

장호원복숭아축제는 올해로 21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2017년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장호원리의 경기동부과수농협 농산물유통센터 복숭아축제장에서 펼쳐진다. 2016년 행사에는 개막식, 햇살레장호원 복숭아가요제 예심, 축제기념 지역단체 공연, 이천소방서 밴드공연, 복숭아 레크리에이션, 복숭아축제 팔씨름 대회,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 복숭아 문학상 시상식, 축제 기념 경품행사, 챠니밴드 공연, 전국학생사물놀이 경연대회, 햇사레 장호원복숭아 가요제, 폐막식과 불꽃놀이가 있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