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보령머드축제

 

보령머드축제는 2022년 7월 16일부터 2022년 8월 15일 까지 31일간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 일원에서 보령시 주최로 펼쳐진다. 유료체험장의 입장료는 일반 종일권이 12,000원, 청소년 종일권이 9,000원, 어린이 6,000원이다. 환상적인 머드세상을 체험하게 될 보령머드축제에 우리 모두 찾아가 보자. 일상을 잊고 삶의 유희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세계화된 축제가 젊음과 열정으로 다가온다.

 

< 사진출처 보령머드축제 >

 

보령시는 예로부터 자원이 풍부하고 산 좋고 물 맑아 산자수명한 땅에 대대 손손 평강을 누리며 산다고 유래된 축복 받은 고장이다. 청정한 자연이 고장인 보령의 보령산머드화장품은 인체에 유익한 원적위선이 다량 방출되고, 외국산 제품에 비하여 게르마늄, 미네랄, 밴토나이트 성분 함량이 높아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국내 유수 연구기관으로부터 입증되었으며 2001년도에 ISO9002 인증획득 및 2004년 미국식품의약국 안정성검사를 통과하였다.

 

< 사진출처 보령머드축제 >

 

 

보령머드축제는 1998년 7월에 처음으로 축제를 개최하였으며 세계적인 축제로 육성해 나가고자 한다. 동양에서 유일한 패각분 백사장을 자랑하는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하여 해수욕 및 머드체험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으며, 청정갯벌에서 진흙을 채취하여 각종 불순물을 제거하는 가공과정을 거쳐 생산된 머드분말을 이용한 머드마사지인 해변셀프 마사지, 첨단머드마사지체험과 머드 체험행사가 운영되고 있다.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 이다.

 

 

보령머드축제는 지구촌 최대의 여름축제로 축제에 참여하는 순간부터 국적, 인종, 언어, 연령의 구분 없이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기는 체험형, 추억, 웰빙축제로 머드분말을 활용한 무료 머드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형 축제이다.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체험행사에는 갯벌게임체험, 갯벌장애물마라톤대회, 머드체험관의 머드탕, 마사지, 머드 슬라이드, 머드키즈랜드 등이 있다. 환상적인 머드세상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 사진출처 보령머드축제 >

 

야간행사에는 개막식, 폐막식 공연이 있고 머드몹씬, 세계 머드 뷰티페스티벌, 보령시민 열린음악회, 힙합레이브 파티, EDM페스티벌 등이 펼쳐지면서 일상을 잊고 삶의 유희를 온 몸을오 느낄 수 있는 세계화된 축제에서 젊음과 열졍을 제대로 표출하면서 화끈한 일상탈출의 문을 열어 놓고 있는 축제에 해변의 낭만과 흥겨운 열정을 가득 맛볼 수 있다. 세계인이 머드로 하나가 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에 우리모두가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 사진출처 보령머드축제 >

 

연계행사에는 머드타임 캐릭터 퍼포먼스, 분수광장 열린공연, 우리가락 풍물체험, 머드요트 체험 및 퍼레이드, 공군블랙이글스 에어쇼, 보령해변시인,  등이 있고 부대행사에는 기획전시행사로 보령머드축제 사진전시, 보령 특산물, 공예품 전시판매가 있다. 뉴질랜드 로토루아 하카팀 전통민속공연, 미니머드퍼레이드, 버스킹공연, 대학생아이디어공모전, 시민탑광장 열린공연, 어린이 머드캐릭터 이름표 달아주기, 요트 타러가자, 거리퍼레이드, 국제교류재단 공연, 퍼레이드 등이 진행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