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8월 부산축제로 부산바다축제와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그리고 부산국제광고제

 

8월 부산축제로 만날 수 있는 부산바다축제와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그리고 부산국제광고제를 알아보자. 무더운 여름에 떠나기 좋은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과 부산국제광고제와 함께 이번 8월 부산축제인 부산바다축제는 2022년 7월 30일부터 2022년 8월 7일까지 9일간 해운대해수욕장, 다대포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에서 부산광역시 주최로 펼쳐진다. 해양문화도시로서 부산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1996년 처음 개최된 부산바다축제는 시내 주요 해수욕장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국내 피서객은 물론이며 외국 관광객들도 부산의 한 여름 바다를 신명나게 즐기면서 시원한 부산을 만나면서 두더운 여름을 이겨나가고 있다.

 

< 사진출처 부산바다축제 >

 

부산바다축제는 여름은 부산에서 ! 축제의 바다속으로 모두 풍덩! 빠져들면서 여름철 전국 최고의 휴양지인 부산답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 시민 참여행사 등이 각 해수욕장별로 특색있게 진행되는 바다축제는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 국가 대표 바다축제이다. 풀장에서 즐기는 힙합공연 Night Pool Party부터 각종 콘텐츠글이 모여있는 바다 그라운드,장르 불문의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잇다. 바다 플레이리스트 그리고 여러 연계행사들이 모여 다채로운 구성이 된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2022년 8월 6일에 광안리해변공원 야외무대와 백스코에서 부산경남 대표방송 KNN주최로 펼쳐진다. 광안리 앞바다를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광안대교에서 수 많은 불빛들이 만들어 내는 장관은 부산을 대표하는 야경명소이다. 광안대교가 야간에 레이서들에게 개방되어 레이스를 펼치며 레이스 후 펼쳐지는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 BEXCO 실내에서 유명 DJ들이 만드는 광란의 파티가 이어진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각종 문화공연과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스트레칭 등 오프닝 공연 부산의 여름 밤바다를 달리는 특별한 코스에서 즐기는 이색 레이스 도착 후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EDM이 함께 하는 특별한 콘서트가 펼쳐진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코스에는 광안리해수욕장 마리나호텔 앞 도로에서 출발하여 언양삼거리, 남천비치아파트산책로, 쌈지공원앞사거리, 49호 광장, 광안대교 상층, 백스코 앞 도로 골인이 된다.

 

< 사진출처 부산국제광고제 >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제15회로 2022년 8월 25일부터 2022년 8월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 온라인 동시 진행으로 펼쳐진다. 부산국제광고제는 대한민국 유일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광고제로서 MAD(세상을 바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찾아라)를 주제로 온 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된다.

 

< 사진출처 부산국제광고제 >

 

 

광고인만의 행사가 아닌 모두의 축제로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창조 & 기술 컨버젼스 축제로써 광고인만이 즐기는 행사를 넘어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가진 일반인도 함께하는 전 세계인의 광고 축제로 자리 매김한다.  공공의 이익을 위한 행사로 공익광고를 중시하며 인류 발전 기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