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천 워터파크로 이천 테르메덴 워터파크와 미란다 스파플러스 확인하세요

 

 

이천 워터파크인 이천 테르메덴 워터파크는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의 실갈리에 위치해있다. 서울 도심에서 한시간 거리로 독일식 온천리조트로 물놀이와 삼림욕, 각종 레저시설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은 시설로 건강도 챙기고 신나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천 온천의 물은 나트륨 함량이 많아 각종 피부 질환 및 신경통 예방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 많다고 한다. 전통한옥체험, 캠핑카, 워터파크 등 여러가지 다른 시설들도 둘러볼 수 있다.

 

 

 

독일식 온천리조트란 물로 마사지와 지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데풀이 갖춰진 시설이다. 바데풀은 운동 근육 회복, 혈관의 긴장, 수축 촉진, 신진대사 촉진, 노폐물 배출, 체온 조절 작용, 요통 및 신경통 해소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주요시설로는 실내바데풀에는 바디 마사지, 넥샤워, 유수풀, 하이드로포켓 등, 실외 온천풀에는 슬라이드, 동굴탕, 연인탕, 정자탕, 노천 이벤트탕, 아쿠아주스바, 블한증막 등이 있다. 남녀대욕장, 온천 사우나 등이 고루 갖추어져 있다.

 

< 사진출처 미란다 스파플러스 >

 

 

미란다 스파플러스는 이천시 중리천로 115번 길 45의 안흥동에 위치하고 있다.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야외의 노천탕과 바데풀, 이벤트탕이 있으며 아무아풀, 파도풀, 유수풀이 있고 키즈카페 잼글이 운영하고 있으며 나이트 스파와 찜질방이 있다. 자연속 계곡에서 천연 온천수로 즐기는 종합 온천 테마파크인 스파플러스는 자연 친화적 온천 정원으로 실외공간인 테마스파존과 실내공간인 온천 사우나존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다 함께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천 지역의 최대의 랜드마크인 이천 미란다호텔은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본관, 지상 3층의 별관 등 총 8천여평의 규모의 호텔과 총 1만평 규모의 스파플러스로 이루어져 있다. 이천 온천은 약 500여년전 세종대왕 때부터 온천배미라고 불리어 온 곳으로, 온천이 발견된 것은 120여년전 용출하는 더운 샘물로 낯을 씻고 난뒤 눈병이 신기하게도 씻은 듯이 완치되면서 눈병, 피부병 환자들이 즐겨 찾는 곳이 되었다고 한다.

 

< 사진출처 미란다 스파플러스 >

 

 

스파플러스의 워터파크에는 천연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흐르는 천연온천수에 몸을 맡기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레이지리버, 어린이 물놀이풀, 키즈 워터슬아이드,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 워터파크이다. 신나는 인공파도와 익스트림 웨이브,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실내 슬라이드까지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자. 파빌리온은 스파플러스가 한 눈에 보이는 독립된 공간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는 곳이다.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정자가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미란다 스파플러스 >

 

 

스파플러스의 스파존에는 최상급 온천수가 사계절 내내 공급되는 바데풀, 유아풀, 유수풀과 국화, 창포, 와인, 청포, 호두 이벤트창, 아로마탕, 자쿠지 등이 있다. 인체에 쌓인 노폐물을 없애는 한증막을 이용하여 몸과 마음을 가뿐하게 만들어 보자. 찜질방에는 전통 불가마, 자수정방, 산소 옥냉방, 참숯방, 특수 석운방, 투어말린 토굴방 등이 있다. 맥반석돌침대, 홍맥반석, 황토, 황옥 등의 다양한 효능을 가진 돌들을 활용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