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 워터파크로 만날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부천 워터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 (주)웅진플레이도시 들어서 있다. 부천 워터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는 국내 최초의 실내스키장으로 유명했던 타이거월드를 웅진그룹이 인수하여 도심형 레저스포츠 테마파크로 재 개장한 곳으로 실내 시설의 규모가 커서 날씨나 황사, 미세먼지 등의 걱정이 없이 안전하고 즐겁게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가족단위를 위한 놀이 및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 사진출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심형 종합 레져스포츠 테마파크로 크게 실내외 워터파크와 스파, 실내 스키장은 길이 270m에 폭 70m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인공 눈을 만들어 계절과 관계없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 스노우파크는 눈썰매장과 이글루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200타석과 최장거리 360야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골프 연습장, 기업 체육연수와 회의시설을 갖춘 신기도시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 사진출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

 

 

웅진플레이도시의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는 수도권 최대의 패밀리 워터파크와 스파로 키즈와 패밀리 전용 어트랙션과 투니버스 인기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 테마 물놀이 공간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최고의 워터플레이 공간으로 짜릿함을 즐기는 물놀이족을 위한 100여 미터의 제브라슬라이드, 탑승자가 초고속 스피드로 우주의 블랙홀 처럼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스페이스 볼 등 7종의 다양한 슬라이드와 수도권 최대이 정통 스파까지 모두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워터파크의 시설에는 실내워터파크에 투니 캐릭터존, 투니 플레이존, 유수풀, 돌핀 키즈존, 유아풀, 이벤트풀, 시내스파 바데풀이 있고, 스플래시 키즈존에는 실내스파 스파빌, 실재스파 쑥, 유황, 숯 사우나가 있고, 키즈스파, 어드벤쳐 스파, 힐링스파 아일랜드풀과 아일랜드 스파가, 힐링스파 블루풀, 힐링스파 블루스파, 힐링스파 한방스파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

 

 

써니파크에는 키즈풀, 아무아풀, 야외 스파, 야외스파 바데풀 등이 있다. 실내 슬라이드에는 레인보우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키즈 슬라이드 등이 있다. 그외에 바디슬라이드 제브라, 스피드 슬라이드 터널, 스페이스볼, 정규풀, 웜풀, 파고라, 방갈로, 온돌찜질대, 구명조끼 대여소, 미아 보호소, 수유실, BBQ, 가족형 휴게시설,  썬베드, 비치의자, 닥터피쉬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

 

식음시설에는 푸드코트, 분시 코너, 워터파크 스내바, 스파 스낵바, 터키 스낵 코너 파샤, 써니파크 분식, 스낵바 등이 있다. 식사류에는 야채 비빔밥, 갈비탕, 육개장, 카레덮밥, 치킨덮밥, 순살치킨, 스테이크치킨콤보, 닭강정, 돈가스 세트 등, 분식 스낵류에는 튀김우동, 어묵우동, 해물짬뽕, 자장면, 떡볶이, 어묵, 튀김, 소시지, 핫도그, 츄러스 등이 있고, 편의 시설에는 튜브 공기 주입기, 튜브 공기 흡입기, 의무실, 수영복 렌탈 용품샵, 패밀리 카바나존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