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신촌물총축제 무더운 여름, 물총축제로 더위를 날려버리자

 

 

신촌물총축제는 2022년 7월 30일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18-63의 신촌 연세로의 차 없는 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신촌물총축제는 서울과 서대문구의 주요 여름 축제로 펼쳐진다. 신촌물총축제에서 물총싸움과 함께 열대야에 즐기는 문화 공연은 더욱 새로운 느낌을 주며 무더위를 이겨내고 다음의 우리일을 할려는 힘을 길러준다.

 

<사진출처 서울특별시청 >

 

신촌 물총축제는 '축제로 대한민국을 더 즐겁게 만들자'는 비전 아래 대한민국 신촌을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다. 신촌 거리는 도심 속 피서지로 변신을 시작한다. 올해는 초여름부터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서울 안에서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우리들을 유혹하고 있다. 과감하게 동참하여 더위를 멀리 떨쳐버리자.

 

<사진출처 서울특별시청 >

 

신촌 물총축제의 행사에는 이색적인 아이디어, 다양한 아티스트, 지역적 특성 요소들을 가미하여 즐거운 상상의 실천, 도심 기반형 문화축제를 자립시키고 '물총'을 통하여 지역, 인종, 언어, 나이를 넘어서는 즐거움을 전달하며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날려버릴 진정한 '도심 속 피서'를 연출한다. 물총 하나만 있으면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마음껏 친구가 될 수 있는 신촌 물총축제가 기다려 진다.

 

 

 

신촌 물총축제의 부대행사에는 신촌에 불시착한 우주선, 외계인의 신무기 워터 어트랙션, 외계군단 퍼레이드, "Fever Time'버블파티, Galaxy DJ공연 등이 있다. 거리공연팀 들도 한곳에 모여 흥을 돋우고 있다. 바쁜 일상을 잊고 지친 마음을 달래는 축제에 참가하면 처음엔 어색하지만 어느 순간 축제의 열기로 인해 마주 보는 모든 이들이 친구가 되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간다.

 

<사진출처 서울특별시청 >

 

직접 준비한 물총과 주최 측에서 준비한 물놀이 도구를 이용하여 한바탕 놀다 보면 무더위는 어느사이 멀리 달아나 있음을 느끼게 된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도심에서 신나게 즐겨 보자. 연세로 중앙 대형 무대에서 물총 싸움과 DJ공연이 펼쳐진다. 올 여름 당신의 스트레스와 무더운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신나는 물총 축제를 기대해 보자.

 

<사진출처 서울특별시청 >

 

신촌물총축제와 함께 한강에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으며 즐길 수 있는 수상 레포츠부터 열대야에 즐기는 이색 모화공연까지 다양한 여름을 보내는 행사가 많이 있다. 한강공원 11곳에는 여름캠핑을 즐기고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이불을 덮고 누워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있다. 한강 위에서 수상스키나 바나나보트를 즐기며 종이골판지로 자신만의 배를 만들고 그 배로 경주까지 펼치는 이색체험도 할 수 있다. 음악공연, 박물관, 전시, 영화제, 뮤지컬, 다양한 여름축제에 참가하여 움추리지 말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