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나주중흥골드스파, 이번 여름에 가볼만한곳인 나주 워터파크

 

 

나주중흥골드스파 & 리조트는 이번 여름에 가볼만한곳인 나주 워터파크이다. 나주중흥골드스파는 아름답고 수려한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나주호와 함께하는 풍성한 놀이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가 두루 갖추어진 사계절 복합휴양지이다. 리조트는 워터락에 레인보우오션인 실외 물놀이 테마파크가 약 10,000평, 실내 스파존인 휴안수가 약 3,000평, 콘도가 객식수 199실이며 펜션의 객실수는 22실이다. 수상레포츠 시설로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플라이피쉬, 땅콩보트, 바나나보트 등이 있으며 골프장이 들어서 있다. 주차 가능대수는 약 3,000대 이다.

 

 

나를 아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나라 휴안수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이 쉬어가는 곳, 즐거움과 편안함이 사계절 머무는 곳으로 감성을 깨우는 테마 나주정천에는 수정같이 맑은 물이 흐르는 동굴탕, 연인탕 드 12개 테마 스파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깨끗한 수원인 정강원에서는 독일식 수치료 스파인 바데풀을 한국인에 맞게 최적으로 적용시킨 공간으로 11가지의 수치료 테마가 있다.  

 

 

대욕탕에는 하노키창, 발맛사지탕, 디압보도 등 다양하고 품격높은 시설로 피로를 풀어드리고 있으며, 찜질방에는 황토방, 참숯방, 산소방, 찜질데크 등 건강한 심신 휴양을 도와주는 시설이 들어서 있다. 아쿠아플레이어에는 바켓분수, 키드풀, 프로볼, 바디 슬라이드 등 가족 모두가 행복한 패밀리 스파이며, 실내유수풀은 물이 순화하는 수로를 따라 튜브를 타고 강물을 떠 다니는 듯한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레인보우오션은 개장 당시 동양최대의 물놀이 테마파크로 온몸으로 느끼는 박진감 있는 최고의 물놀이 기구들과 함께하는 재미와 신나는 물의 나라, 쏟아지는 즐거움이 있는 모험의 세계가 펼쳐진다. 국내 최대 규모인 200m의 워터롤러코스터는 물을 거슬러 올라가는 신기함과 초고속으로 미끄러지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수 있으며 패밀리슬라이드는 튜브를 타고 신나는 물의 나라고 200m의 길이의 터널 속으로 미끄러지는 아찔함이 있다.

 

 

아마존리버는 모험이 가득한 구불구불한 험난한 계곡에서 급류타기, 물대포가 진로를 방해하고 난관이 끊임없이 계속되는 230m의 시원하고 짜릿한 재미, 파도풀은 시시각각 여덟가지로 변하는 파도가 밀려오고, 토네이도는 동양 최초, 최대 크기로 4사람이 한꺼번에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레이싱슬라이드는 하늘을 나는듯한 자유를 느끼는 탁트인 나주호를 내려다보며 초고속으로 미끄러져 질주하는 스릴과 시원함을 느끼는 곳이다.

 

 

한편 나주호에서는 수상레포츠 포세이돈을 즐길 수 있다. 증흥골프 스파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나주호 수상레포츠 포세이돈에는 새하얀 물살을 가르며 박진감 넘치는 모터보트, 수상스키는 모터보트가 끄는 힘을 이용한 레포츠이다. 웨이크보드는 파도 대신에 보트가 지나가며 만들어내는 물살을 이용하여 서핑을 즐기는 것이며,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바이퍼는 앞으로 나란히 앉아서 타는 놀이기구, 땅콩은 땅콩 모양으로 생긴 기구로 뱅글뱅글 돌아간다. 플라이피쉬는 모터보트에 연결된 가오리 모양의 기구에 앉거나 누워서 타는 것으로 스릴 만점 수상레포츠를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나주호에서 즐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