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워터파크 중에서 유명한 평창 워터파크 3곳 확인하세요

 

강원도 워터파크 중에서 평창 워터파크로 가볼만한곳으로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와 알펜시아 오션700, 그리고 용평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등이 있다. 오션700과 용평워터파크와 함께 강원도 워터파크 중 평창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는 강원도의 평창군 봉평면 태리로의 청정지역의 맑은 공기와 깊은 계곡 청정지역의 청정수가 빚어낸 레저풀형 고품격 테마워터이다. 깊고 푸른 지중해풍의 고품격 물놀이 공간을 테마로 다양한 휴게실과 놀이시설을 자랑하며 국내 최초의 업힐형 슬라이드와 국내 최장, 최대폭의 훼미리 슬라이드를 도입하여 더욱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 사진출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의 블루캐니언 실내존에는 파도풀, 개구리풀, 유아풀, 바데풀, 유수물, 바디슬라이드, 이벤트스파 등이 있고, 블루캐니언 실외존에는 훼밀리, 업힐, 스피드 등의 슬라이드와 도데오 마운틴, 웨이브 리버, 워터풀레이, 실외 유아풀, 타잔풀, 반신욕탕, 이벤트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편의를 위해 식음료점과 의무실, 수유실, 놀이방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사진출처 용평워터파크 >

 

 

용평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는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에 위치하고 있다. 아이들에겐 즐거움을 그리고 어른들에게는 자연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높이인 해발 700m에 위치한 국내 최초 알파인 산장형 워터파크이다. 지하 1층 지상 4층의 동시수용인원이 3,500명 이상으로 눈을 테마로 하는 여름 속의 겨울로 Snow Fish 의 다양한 연출과 익사이팅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다.

 

 

용평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의 시설에는 지상 4층은 찜질방 존으로 찜질방, DOCK, 한식장, DVD, PC방, 유아놀이방, 수면실. 지상 3층은 물놀이 존으로 물놀이시설, 렌탈샵, 식당, 푸드코트, 의무실, 안전요원실, 화장실. 지상 2층은 락카 및 사우나 존으로 락카, 사우나, 화장실. 지상 1층은 입출구존으로 매표소, 충전, 정산소, 스피도샵, 음식물보관소, 신발 락카, 방재실, 화장실. 지하 1층은 골프 존으로 9홀 프런트, 로비라운지, 매점, 플샵, 경기 진행실, 화장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오션700 >

 

 

알펜시아 오션700은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알펜시아리조트내에 들어서 있는 워터파크이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재미있는 리조트라고 자랑하고 있다. 인체의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 700m의 대관령 천혜의 청정고원 지대에서 독특한 프로그램과 함게 사계절 내내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실내 중심의 설계로 이루어졌다. 색다른 휴식과 즐거움이 마련되어 있는 가족형 워터파크이다.

 

< 사진출처 오션700 >

 

 

알펜시아 오션700의 실내시설에는 가족코스로 키즈풀, 아쿠아플레이, 유수풀, 연인코스로 파도풀, 토네이도, 바데풀, 야외성인풀, 스릴만점 코스에는 튜브슬라이드, 토네이도, 바디슬라이드 등이 있다. 슬라이드에는 길이 60m, 원통지름 18m의 4인용 튜브의 토마도, 길이 100m, 2인용 튜브의 Camelback Slide. 길이 80m, 2인용 튜브의 Tube Slide. 길이 80m의 1인용 Body Slide 등이 있다.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 있어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