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일산 워터파크로 오즈키즈워터파크와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만나보세요

 

  

일산 워터파크를 찾는다면 오즈키즈워터파크와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만날 수 있다. 일산 워터파크로 가볼만한곳인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오즈키즈워터파크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142의 원당동에 자리하고 있다.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모험의섬 오즈키즈 워터파크라고 자랑하면서 철저한 수용인원을 제한하고, 전문 안전요원, 깨끗한 수돗물 사용, 장재 취사가능, 다양한 메뉴의 조리실 운영, 화장실 출입시 위생을 고려한 세족 시설, 의무실, 수유실, 64m 길이의 워터슬라이딩, 3명이 함께 탈 수 있는 와이드 슬라이드 등의 시설과 운영방법을 자랑하고 있다.

 

< 사진출처 오즈키즈워터파크 >

 

 

오즈키즈워터파크의 어트랙션에는 어린이들만의 놀이 공간인 조합놀이터, 함께 즐기는 와이드 슬라이드, 64m의 원형슬라이드인 워터슬라이드, 우산분수 등이 있고, 휴식및 취사시설에는 4인 가족을 위한 평상, 온가족이 둘러 앉아 햇살을 피할수 있는 대형 평상, 물놀이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원한 VIP룸이 있다. 푸드코드에는 식사에서 분식, 술안주 등이 준비되어 있다.

 

< 사진출처 오즈키즈워터파크 >

 

 

오즈키즈워터파크의 편의시설에는 200여 개의 락카와 젖은 옷을 짤 수 있는 탈수기가 비치되어 있는 여자 락카룸과 샤워장, 200여 개의 락카와 젖은 옷을 짤 수 있는 탈수기가 비치되어 있는 남자 락카룸과 샤워장, 모유를 머는 아이들을 위한 식장인 수유실, 출입시 위생을 위해 발을 씻을 수 있는 세족시설이 있는 화장실, 응급 구호품이 구비되어 있는 의무실, 다양한 식료품과 맛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매점과 카페, 입장료와 휴식공간 이용료 결제를 하는 매표소 등이 있다.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의 대화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폭발하는 젊음을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 비치로 실내외를 넘나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파도 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놀이가 가득한 곳이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어트랙션 시설과 높은 하늘과 호수를 바라보는 탁트인 전망의 휴식공간은 몸과 마음의 모든 스트레스를 떨쳐버리게 한다.

 

< 사진출처 고양원마운트워터파크 >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실내시설에는 카니발비치, 자이언트플레이, 판타스틱플렉스, 투겔라이드, 바데풀, 스피드뱅, 체온보존탕인 스파탕, 벤튜라리버, 킹볼라이드, 토들러풀, 키즈 센터, 닥터피쉬, 사우나 탕 등이 있다. 실외 워터파크에는 스카이부메랑고, 콜로라이드, 윌링더비쉬, 아쿠아랜드, 패밀리풀, 체온보존탕이 스파탕, 레이지풀, 이벤트 풀 등이 있다. 루프 가든에는 에버슬라이드, 피노키오 빌리지, 카바나존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고양원마운트워터파크 >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식음시설에는 푸드코트, 크루즈 아모제, 앤티앤즈, 푸드캐피탈, 케밥 플래닛, 델리 스푼, 편의시설에는 실외의 선베드존, 실외의 텐트존, 실외의 건식도크, 실내 텐트존, 실내 건식도크, 실내 선베드존, 구명조끼, 선베드, 텐트 등의 대여소, 튜브 바람 넣고 빼는 곳, 의무실, 수유실, 물놀이용품 판매점, 텐트, 선베드, 카바나 등의 실외 대여소, 수영복 및 물놀이 용품 판매을 하는 수영복 판매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