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워터파크를 찾는다면 제주 워터월드로 떠나세요

  

제주 워터파크인 제주워터월드에 대해서 살펴보자. 제주도에서 가장 큰 제주워터파크인 제주워터월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914번지의 제주월드컵경기장 내 (주)아쿠아랜드에 들어서 있다. 제주워터월드의 이용요금은 종일권과 오후권이 있으며 비수기와 성수기의 가격이 차이가 있으며, 정상가가 가장 높으며 현장할인가가 있고, 온라인할인가가 가장 낮으므로 온라인할인가를 권장한다. 성인 35,000원 소인 32,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이며 36개월 이상에서 초등학생은 소인으로 적용되며 오후권은 14시부터 18시까지이다. 워터파크 이용후 3,000원 추기 시 찜질방 이용가능

 

< 사진출처 제주워터월드 >


제주 최대의 종합 워터테마파크는 신나는 실내외 워터파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물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스파, 사우나, 찜질방까지 운영하며 고객님께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해 주고 있다. 제주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을 파도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풀, 워터슬라이드 등으로 즐겨볼 수 있으며, 체험 다이빙으로 아름다운 제주바다. 신비로운 체험 수중 세계의 편안함을 느껴 볼 수 있다.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부터 학생까지 교육과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교육장으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 사진출처 제주워터월드 >


워터월드의 시설에는 파도풀에는 8가지 종류의 파도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에게 바다를 체험하게 해주는 넘실대며 밀려오는 파도를 즐길 수 있다. 유수풀에서는 물의 흐름을 타고 코스마다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아쿠아플레이풀에는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수와 미니 슬라이드는 동심의 세계의 어린이 전용 미니슬라이드로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한 설계가 이루어져 있다. 제주 유일 실내외 감귤테마탕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향긋한 감귤향기가 매끈매끈 피부미인을 만ㄷ르어주고, 스트레스 까지 확 날려보낼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는 시원하고 짜릿한 속도감으로 인해 탄성이 절로 나오며 88m길이로 제주 유일의 튜브전용 슬라이드로 총 길이 97m이며 급경사 바디슬라이드이다. 하이슬라이드는 22m 길이의 다이나믹한 스피드의 쾌감, 제주 서귀포 앞바다로 빠져드는 느낌의 짜릿한 높이와 속도를 느껴보자. 노천스파에서는 여유로움을 느껴보며 바데풀, 운동도 즐기고 수영도 배울 수 있는 일석 이조의 공간으로 생존수영, 수영교실이 가능한 정규수영장, 닥터피쉬존 등이 있다. 체험 다이빙은 자격증이 없어도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즐길 수 있으며 가족, 친구, 연인, 혼자서도 멋진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사진출처 제주워터월드 >


사우나와 찜질방은 다양한 온욕시설로 제주 해수사우나와 허브탕, 바데탕이 있으며 다양한 찜질방 시설이 들어서 있어 한몸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다. 소나무의 향긋한 향기는 물론 따끈 따끈한 온기로 여행의 피로를 씻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해수사우나에는 다양한 온욕시설 및 회전욕 수치료, 하이드로 수치료, 좌위용 수치료, 입위욕 수치료, 폭포수 수치료 등의 시설이 있다. 황토 찜질방은 전기토방, 아이스방, 소금방 등 다양한 찜질방 시설이 있다. 소나무 장작불가마는 따끈따끈 온기와 향긋한 소나무의 향기에 취해있는 곳이다. 불가마에서 발산되는 미네랄은 노폐물을 배출한다.

 

< 사진출처 제주워터월드 >


워터월드의 부대시설과 렌탈샵에는 다양한 휴식공간 및 각종 수영도구를 대여할 수 있으며, 서귀포 앞바다가 눈 앞에 펼쳐진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선팅장 등이 있다. 렌탈샵은 충전된 락커키로 결제가 가능하며 부대시설 및 렌탈샵은 입장 전에 안내데스크의 안내를 받아야 한다. 렌탈샵에는 수영복, 튜브, 수영모, 비치타올, 구명조끼, 물안경, 썬베드 등을 렌탈할 수 있다. 식당에는 간단식품인 짜장밥, 컵라면 등을 판매하고 있다. 캡슐방은 안락한 나만의 공간으로 제주여행을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줄길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