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와 함께 천안 갈만한곳인 상록놀이공원 확인하세요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와 상록놀이공원 등 천안 갈만한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상록놀이공원과 함께 살펴볼 천안상록리조트아쿠아피아는 대표적인 천안 갈만한곳으로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수신로 576의 장산리의 상록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중부권을 대표하는 환상적인 실내 물놀이 시설로 계절이나 날씨에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 2,100평, 야외 1,000평 규모로 조성되어 있다.

 

< 사진출처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

 

 

온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실내풀에는 마스터블라스터는 순순 물의 힘에 의한 상승, 하강 작용을 느낄 수 있는 2인용 튜브 슬라이드로 상록아쿠아피아를 대표하는 물놀이 시설이다.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즐기면 더욱 신바람이 나고 재미있고 스릴이 있는 기종이다.

 

< 사진출처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

 

 

바디 슬라이드는 2종이 있으며 12m 높이의 터널에서 물살을 타고 내려오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튜브 슬라이드는 튜브를 이용하며, 유수풀은 튜브를 타고 유유히 흐르는 물에 몸을 맡겨볼 수 있고, 붕어분수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곳이고 유아풀을 미끄럼틀 등으로 꾸며 놓았다. 파도풀, 스파 3종이 있다.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야외풀에는 어린이 슬라이드와 썬텐장, X-웨이브 등이 있으며,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나이, 몸무게, 신장 제한이 있고 다이빙 등의 행동은 금지되어 있고 야외풀의 경우 개장일을 따로 공지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여야 한다.

 

< 사진출처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

 

 

편의시설에는 구명조끼와 썬텐배드 대여소, 체험시간 20분의 닥터피쉬 체험, 용품 판매소, 햄버거 패스트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롯데리아, 식사류인 돈까스, 오므라이스 및 음료판매의 푸드팰리스, 물놀이 용품인 수영복, 모자, 튜브 등의 판매 및 수영복 대여의 아쿠아샵, 분식 및 생맥주, 음료 판매의 야외의 스카이그릴가든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천안상록리조트 놀이공원 >

 

 

상록놀이공원의 어트렉션에는 시뮬레이터, 매직스윙, 바이킹, 범퍼카, 알라딘, 우주전투기, 유령의 성, 타가다디스코, 하늘자전거, 회전목마, 뉴욕시티, 미니관람차, 미니기차, 미니바이킹, 스윙거공룡, 멜로디펫, 밧데리카, 코인라이드, 오락실, 라이온킹, 서커스기차 등이 있다. 편의시설에는 단체상담실, 치킨, 음료 판매의 BHC, 의무실, 수유실, 유모차, Wheelchair 대여소, 물품보관함, 상품매장인 토이프라자, 단체 식사 및 분식 판매의 가든플레이스, 간식 음료 판매의 푸드앤미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