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워터파크를 찾는다면 근교에 있는 워터파크를 알아보세요

 

 

 

대전 워터파크를 찾아보고 있다면 대전 근교의 워터파크를 알아보자. 대전 워터파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는 천안의 테딘워터파크와 예산의 리솜 스파캐슬, 그리고 부여 롯데아쿠아가든 등이 있다. 테딘워터파크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의 종합휴양지로 200의 테딘 패밀리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다. 테딘 패밀리 리조트는 로마, 스페인, 핀란드, 베네치아, 산토리니, 독일의 고성, 바이킹 등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로 한 패밀리 워터파크와 9가지 테마 탄산수 온천스파, 리동화속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테마룸에서 모던한 프리미엄 휴식공간 플래티넘룸까지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리조트가 함께 있는 가족 중심의 종합휴양지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 사진출처 테딘워터파크 >

 

 

테딘워터파크의 테딘실내존에는 실내어드벤처풀, 비치풀, 바데풀, 웨이브슬라이드, 블랙홀 슬라이드, 화이트홀, 레이지리버 등이 있고, 테딘실외존에는 쓰나미슬라이드,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 드롭 코스터, 토네이도 풀, 와일드익스트림리버, 바이킹타워, 키디풀, 레저풀 등이 있고 야외 온천탕에는 황금탕, 체리탕, 탄산탕, 편백나무탕, 홍삼탕, 인삼탕, 와인탕, 호두탕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리솜스파케슬 >

 

 

충남 리솜 스파캐슬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의 사동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천테마파크 천천향이 있는 곳이다. 천천향은 몸에 이로운 물과 청정한 자연 속에 오롯이 자리잡은 삶의 휴식처로써 스파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휴양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전체의 워터파크에 600년 전통의 덕산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으며 대체의학을 기반으로 마음과 정신의 자연적인 치유를 촉진하는 여러 가지의 프로그램과 서비스, 고급화된 시설을 마련하여 놓았다.

 

 

 

 

리솜스파캐슬의 천천향에는 수치료 중심의 11종 29가지의 유럽스파 파라원, 대체의학을 기반으로 하는 마사지 중심의 동남아스파 바이탈테라피센터, 온천 입욕 중심의 일본스파 오감원과 해미원, 흥미진진한 놀이와 스릴이 있는 레저 중심의 미주스파 워터레이와 써니레이, 온돌문화를 바탕으로 한 찜질 중심의 한국스파 사랑채가 들어서 있어 다양하고 독특한 스파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사계절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와 이벤트가 펼쳐진다.

 

< 사진출처 롯데아쿠아가든 >

 

 

부여 롯데아쿠아가든은 찬란했던 백제문화의 중심지인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리조트부여 내에 들어서 있으며 총면적 11,400㎡에 최대 1,000명 수용이 가능한 워터파크로 아쿠아 가든에서 편안한 휴식과 자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신나는 슬라이드, 정글 속 미지의 섹몌로 떠나는 워터플렉스, 워터마사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월풀, 그리고 전문 테라피스트의 스파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롯데아쿠아가든 >

 

 

아쿠아가든에는 유아전용 키드풀, 성인이 이용하는 베드 풀, 달터피쉬까지 여러가지 테마의 물놀이 시설과 웰빙시설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바데 풀은 긴장된몸을 릴렉스하게 풀어주는 유럽식 수 치료 마사지시스템으로 다양한 수압마사지 기능을 통해 신체를 편안하게 하며 근육이완 및 혈액순환, 피로회복 등에 효과적인 시설이다. 넥샤워, 플로어링, 젯벤치, 하이드로 포켓, 기포욕, Dream Bath, Hot Pressure, Body Massage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