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와 태안에서 학암포해수욕장과 삼봉해수욕장 만나세요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와 함께 충남 태안에서 학암포해수욕장과 삼봉해수욕장을 가보자.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04, 중장리 765-81의 안면도 국제해양리조트콘도에 위치하고 있다.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는 건강과 미용을 위한 최상의 휴양시설로 전 업장에는 지하 420m 암반에서 뽑아올린 유황해수가 공급되며 유황의 함량이 높으며, 물속에 칼륨,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황산 이온 등 10여가지 인체에 유익한 광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이상적인 웰빙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으며, 영상과 음악이 함께있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히 쉬게 하는 곳이다.

 

< 사진출처 리솜오션캐슬아쿠아월드 >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는 해송과 바다, 백사장이 눈앞에 바라다 보이는 리조트 내 오션동 1층에 자리하고 있다. 100여평 규모의 머드뷰티스파센터를 비롯하여 유황해수 사우나, 서해의 낙조를 조망하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노천선셋스파에서는 수치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통유리창으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스파풀 파라디움, 마사지 시스템인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정원 스파테라피, 유황해수노천탕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 사진출처 태안군청 >

 

 

학암포해수욕장은 태안군 원북면 옥파로 1163-27 의 방갈리에 위치하고 있다. 해변에 물이 빠졌을때 드러나는 바위의 모양이 학의 모습처럼 보인다고 하여 학암포라는 이름을 얻었다. 모래밭 길이 1.6km, 폭 150m, 면적 8만평으로로 경사도가 3도이 며 수심이 1.3m이다. 붉은 해당화가 아름다운곳이며, 학을 닮은 곳, 바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해변 앞바다의 5km 서북 지점에 있는 안도의 바다 낚시가 유명하다.

 

 

 

학암포해수욕장의 한쪽 끝에 작은 방파제가 있는 포구가 있어 학암포 주민들이 직접 바다로 나가 고기를 잡아오기 때문에 비교적 싼 값에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학암포해수욕장의 주변 일대가 소나무로 이루어져 있어 솔밭길은 산책로와 휴식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주변 해안이 태안해안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주변에 백리포 해변, 천리포해변, 만리포해수욕장 등이 있다. 학암포자동차야영장이 종 100개의 사이트가 있고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 사진출처 태안군청 >

 

 

삼봉해수욕장은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백사장의 길이 3.8km, 폭 300m, 평균수심 1.5m로 남면과 안면읍을 연결하는 연륙교 남쪽 3km지점에 있다. 3개의 봉우리와 해당화로 유명하며 백사장이 넓고 모래가 고우며 경사가 완만하여 가족피서지로 적당하며 뒤편의 소나무 밭에서는 야영도 가능하다. 썰물 때가 되면 갯바위가 드러나 해산물을 잡거나 채취할 수 있어 자연학습장으로도 이용되고 있다.

 

< 사진출처 태안군청 >

 

 

삼봉해수욕장은 해질녘의 낙조가 아름다워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며, 하늘빛 바다 낙조의 신비하고 황홀한 광경을 드리이브를 하면서도 바라다 불 수 있는 곳이다. 삼봉해수욕장은 물이 빠지면 백사장에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을 만큼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화가 피어나는 해변가와 바다갈매기들이 모여드는 낭만이 바다풍경속에 추억으로 그려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