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을 둘러보고 봉수산 자연휴양림과 덕산온천도 확인하세요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과 함께 덕산온천과 봉수산 자연휴양림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충남 예산에서 만날 수 있는 덕산온천과 봉수산 자연휴양림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찾는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의 사동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단 하루를 머룰러도 꼭 가고 싶은 곳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천천향이란 지상에 펼쳐진 천사의 세계라는 의미를 가지고 잇으며 몸에 이로운 물과 청정한 자연 속에 오롯이 자리한 삶의 휴식처로써 스파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휴양시설이다. 총 7천 3백여 평의 규모에 명약인 600년 전통의 덕산 온천수가 공급되어 자연적 치유를 촉진하는 수십 가지의 프로그램이 있다.

 

< 사진출처 리솜스파캐슬천천향 >

 

 

천천향에는 유럽스파인 파라원에는 수치료 마사지 시스템인 바데풀이 11종 29가지의 건강스파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동남아 스파인 바이탈테라피센터에는 선진국형 스파서비스와 대체의학을 기반으로 한 색다른 프로그램, 일본스파인 오감원과 해미원에는 입욕 중심의 일본스파를 한국인의 문화에 맞게 재조명하였으며, 미주스파 워터레이와 써니레이는 흥미진진한 놀이와 스릴이 있는 워터파크 개면의 신나는 물놀이 시설, 한국스파인 사랑채에는 온돌문화의 찜질방이 있다.

 

< 사진출처 봉수산자연휴양림 >

 

 

봉수산 자연휴양림은 예산군 대흥면 임존성길 153에 자리하고 있으며, 울창한 산림속에 다양한 산림휴양시설을 갖춘 자연속의 쾌적한 휴양공간으로 가족과 함께 유익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양지이다. 해발 484m의 봉수산 아래에 전국 제일의 예당저수지가 한눈에 들어오고 백제부흥의 거점인 역사의 현장인 임존숭이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봉수산자연휴양림은 88ha의 울창한 산림속에 사시사철 경관이 아름다움으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앗아갈 것이다.

 

 

 

봉수산 자연휴양림 내 등산코스는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으며 비교적 완만하여 가족 및 동호회 단위의 등산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휴양림내 산림욕은 상쾌한 솔내음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숲 사이에 숲속의 집, 광장, 산책로, 숲체험장 등 각종 편의, 휴식시설이 잘 갖춰져 자연이 숨쉬는 숲의 공간으로 가족과 단체 등의 휴식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인근에는 예당저수지, 의좋은 형제공원, 대흥동헌, 대련사, 임존성, 덕산온천, 수덕사, 충의사, 추사고택, 고건축박물관 등 교육, 문화탐방과 호양을 동세에 체험할 수 있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덕산온천은 에산군 덕산면에 위치하고 있는 수온 47.7℃의 약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천으로 게르마늄이 함유되어 있으며 소화기병, 부인병, 만성 류머티즘, 근육통, 관절염, 신경통, 혈관순환촉진을 비롯한 피부미용에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피하지방제거와 세포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온천수로 인정받고 있다. 덕산온천지구에는 온천장, 관광호텔, 일반호텔 등 50여개의 숙박업소와 각종 음식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덕산온천이 자리하고 있는 이 일대는 예산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온천이용업소와 호텔 등 많은 숙박시설이 있으며 가까운 곳에 매헌 윤봉길 의사의 생가와 기념관, 수덕사 등 덕산 도립공원이 자리잡고 있다. 북쪽에 난지도해수욕장, 서해안에 만리포해수욕장, 남쪽에 대천해수욕장이 인접해 있다. 온천욕은 식사후 1시간이 지난 뒤에 20분 이내로 입욕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난 뒤에 다시 입욕하는 것이 좋으며 몸을 닦지 않고 말리며 갑자기 탕에 들어가거나 술을 마신뒤에는 목욕을 삼가해야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