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라섬불꽃축제 2017 국내 최대규모의 불꽃쇼가 펼쳐진다

 

 

 

자라섬불꽃축제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의 가평 자라섬 서도와 중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자라섬불꽃축제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불꽃쇼로 친구, 연인, 가족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Family festival로 중도에서 펼쳐지는 메인 공연을 중심으로 주간 이벤트로 물총 싸움이 테마별로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존 등이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낮부터 밤까지 운영된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자라섬불꽃축제의 중도에서는 불꽃축제와 넌버벌 퍼포먼스, 캠핑이라는 키워드를 담아낸 페스티벌로 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중도의 메인무대에서는 인디밴드 공연, 비트박스 쇼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무대 위에서 신나는 공연과 화려한 불꽃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4일간 저녁 7시 40분부터 9시까지 80분간 공연되는 각종 특수 효과와 최첨단 연화장치를 사용한 세계 정상급 불꽃이 곁들어진 아름답고 감동적인 불꽃놀이와 대스뮤지컬이 중도의 밤하늘을 꾸며준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자라섬불꽃축제의 서도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다양한 공연들 외에도 좀 더 여유를 즐기려는 가족, 연인들을 위한 캠핑장이 조성된다. 오토캠핑, 이지캠핑, 카라반 캠핑 등 세가지 캠핑 패키지를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축제가 진행되는 나흘간 자라섬에서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지난 자라섬 축제에서는 파워풀 비보잉 댄스 공연, 체험프로그램으로 워터터널, 원터슬라이드, 페인스 페인팅 등이 있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자라섬불꽃축제의 2016년 프로그램으로는 Main Stage - Firework Show " 키스 더 춘향", "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도전 " - Water War Guinness Challenge, 파워풀 비보잉 댄스 공연 - " M.B CREW"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가 - 서도 "Camping Zone " 더위를 달래주는 단비 같은 맛과 시원함 - "Chicken & Zone", FUN & JOY 체험 프로그램 - 워터터널, 워터슬라이드, 페인스페인팅 등, Event Zone 등이 있었다.

 

< 사진출처 자라섬캠핑장 >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의 섬으로 1943년 청평댐이 건설되면서 북한강에 생긴 섬이다.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 정도에 위치해 있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 있다. 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서도 일원에는 드라마 촬영장이 있고 중도에는 잔디광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이 조성되어 있다.

 

< 사진출처 자라섬캠핑장 >

 

 

자라섬의 중앙 부위에는 큰 미류나무들과 버들가지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꽃광장, 코스모스 등 수많은 꽃과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이다. 자라섬은 우리에게 인간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따뜻함을 전해주고 있으며 낭만과 사색의 공간을 줄 수 있을 만큼 여유롭고 자유분방한 섬이라고 한다. 국제재즈페스티벌은 2017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가평읍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 페스티벌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