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골드불빛축제를 만나보고 용인대장금파크와 다이노스타까지 여행하세요

 

 

골드불빛축제가 펼쳐지는 경기도 용인에서 용인대장금파크와 다이노스타를 둘러보는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용인에서 만날 수 있는 용인대장금파크와 다이노스타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골드불빛축제는 2017년 1월 2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의 골드 cc CHAMPION COURSE에서 펼쳐진다. 골프장 최초로 형형색색의 불빛이 8만평 부지의 4.5km의 코스에 설치되어 있어 쉽게 접하지 못한 색다른 산책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무봉산 줄기를 타고 내려온 화려한 불빛이 수려한 심해 계곡과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경관을 연축하고 있는 실을 산책을 하면 새로운 추억이 만들어질 것이다.

 

< 사진출처 기흥골드컨트리클럽 >

 

 

골드불빛축제는 코스 중간에 다양한 포토존과 사랑의 자물쇠를 달 수 있는 이벤트 장소가 있어 산책을 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장소가 골프장이어서 골프를 체험할 수 있는 온그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화려한 불빛아래 공을 날려보내면서 스트레스를 떨쳐버리는 색다른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서울양재에서 30분 거리이며 주변에 동탄신도시와 광교신도시가 들어서 있으며 도심속의 힐링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면 더욱 좋을것이다.

 

< 사진출처 용인시청 >

 

 

용인대장금파크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로의 용천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류의 중심지, MBC사극의 주 무대이다. 총 8만4천평의 부지에 사극, 현대극, 영화, CF까지 찍을 수 있는 우리나라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오픈세트장이다.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등 역사적인 고증을 통해 완성된 건축양식과 생활공간을 반영구적으로 조성하여 수많은 MBC의 사극 작품들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다.

 

 

 

용인대장금파크의 시설에는 대장금 기념 세트장, 최우 사택, 관가, 저젓거리, 포도청, 옥사, 무량수전, 안양루, 인정전, 둥지연못, 보평전, 만경전, 규장각, 동궁전, 중궁전, 열선각, 감찰부, 미실궁, 미실처소, 혜민서, 화기도감, 궁중의상 체험에서는 주요 배경으로 궁중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등장인물 포토존에서는 드라마 주요 인물 모형과 함께 사진을 찍어 현장에서 출력해 기념품으로 가져 갈 수 있고, 궁중의상 전시장, 한방찻집, 기념품점 등이 조성되어 있다.  

 

< 사진출처 다이노스타 >

 

 

다이노스타는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의 고기동에 위치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체험형 공룡 테마파크이다. 다이노 어드벤처는 공룡들이 살아 숨쉬는 다이나믹한 모험으로 초대이며, 1층에 다이노 키즈 범버카, 낚시놀이터, 360도 우주파노라마 스페이스, 다이노 볼풀장&편백나무 놀이장, 미니 포크레인 체험장, 2층에 다이노 어메이징 전시관, 촉촉모래놀이존, 다이노 FUNFUN체험교실, 3층에 워터바이크, 다이노 테라스, 다이노 전동 라이더가 있다.

 

< 사진출처 다이노스타 >

 

 

다이노 포레스트는 자연과 하나가 되어 즐기는 힐링 놀이존이며, 1층에 다이노 클라이밍, 다이노 패밀리 골프, 공룡뼈 발굴터, 네트 어드벤쳐, 장이언트 정글짐 등이 있다. 다이노 전망대는 도심속에선 볼 수 없던 신비한 우주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다이노 천문대에서 5m 대형망원경으로 관찰하는 해자리, 별자리 탐험, 다이노 까페에서 공룡이 숨쉬는 숲에서 즐기는 한잔의 커피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