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일루미아빛축제와 산속여우빛축제, 이월드 별빛축제에서 화려한 밤을 보내세요

 

일루미아빛축제와 이월드 별빛축제, 그리고 산속여우빛축제 등 전국에서 다양한 빛축제가 펼쳐진다. 부산에서 일루미아빛축제, 대구에서 이월드 별빛축제, 그리고 완주에서 산속여우빛축제를 각각 만날 수 있다. 일루미아빛축제는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의 렛츠런 파크 부산경남 일루미아에서 (주)필에이젠시 주최로 진행되고 있다. 국내 최대의 빛 테마파크로 가족단위 관람객, 연인, 부부, 친구, 모임등 모든 관람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10여가지 테마길, 특수조명 연출이 화려하게 어루러지는 '라이팅 페스타', 대형 워터스크린 위에 빛의 교감을 주제로한 스토리텔링 영상이 웅장한 음악 및 화려한 특수 조명과 함께 펼쳐지는 '드림 라이팅 페스타'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일루미아빛축제 >

 

일루미아빛축제에는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반응형 체험인 '상상놀이터'와 힐링해주는 '마음길' 다양한 조명 연출 오브제를 공원 곳곳에 도입하여 빛 축제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팅 페스타는 멀티 영상쇼로 미디어 파사드, 무빙라이트, 고보라이트, 워터그크린 영상, 음향, 레이져 특수효과가 있고, 일루미네이션 오브제로는 스노우 폴, 해비로드, 꿈의 터널, 별빛터널, 생명언덕, 다감길, 꿈꾸는 언덕, 로즈로드, 마음길, 상상놀이터, 별빛풍덩언덕이, 세계의 건물에는 영국관, 그리스관, 근대한국관, 이태리관, 몰골관, 웨스턴스타일 관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산속여우빛축제 >

 

산속여우빛축제는 2017년 1월 3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전라북도 완주군 비봉면 천호로의 완주힐조타운 내에서 영농 조합법인 완주힐조타운관광농원에서 펼쳐진다. 산속여우빛 축제는 1만여 평의 허브가 있는 정원에 [어린왕자] 이야기를 테마로 정원 곳곳에 LED조명을 활용해 진행되는 불빛축제이다. 자연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어 불빛의 화려함과 함께 이야기와 볼거리와 공연이 어우러져 빛을 발하며 매주 토요일 8시에는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산속여우빛축제가 펼쳐지는 완주힐조타운은 비봉면의 명산으로 알려진 봉실산에 들어서 있으며 현대인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조성된 자연 속 힐링 공간이다.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을 만들기 위해 옛 소설인 생택쥐페리의 서설 [어린왕자]에서 지혜를 빌려 조성하였다. 정신적인 가치에 삶의 의미를 둬야 사랑이 있는 길이라는 깨닫음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기 위함이다. 계절에 따라 테마축제를 펼치고 있다.

 

< 사진출처 이월드 >

 

이월드별빛축제는 2016년 11월 19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이월드와 83타워 일대에서 이월드 주최로 펼쳐진다. 이월드별빛축제는 화려한 불빛에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더욱더 풍성한 축제가 펼쳐지며 많은 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전하며 아름답고 화려한 밤으로 빛낼 것이다. 83타워의 아름다운 전망대를 통해 대구 시내의 야경을 함께 즐기면서 30여가지의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새로 도입괸 4개의 어트랙션으로 더욱 풍성한 축제를 즐길 수 있다.

 

< 사진출처 이월드 >

 

이월드별빛축제에는 83곳의 포토존, 공연, 퍼레이드, 마술쇼 등이 상시 준비되어 있으며 불꽃쇼, 크리스마스 접등식, 야광 풍선 날리기, 퍼레이드, 마술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월드축제에는 스노우판타지가 1월에서 2월말까지, 별빛벚꽃축제가 3월중순에서 4월에 튤립축제가 4월에, 어트랙션월드가 5월에서 6월에, 아쿠아판타지가 7월에서 8월에, 캐릭터 판타지가 10월중에, 별빛산타축제가 11월에서 12중에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