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천 테르메덴 온천과 설봉공원, 그리고 덕평공룡수목원과 와우목장 투어

 

이천 테르메덴에서 온천 및 휴식을 취하고 설봉공원과 덕평공룡수목원, 그리고 와우목장까지 확인해보자. 이천의 설봉공원과 와우목장, 그리고 덕평공룡수목원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는 이천 테르메덴은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천의 고장 이천에서 가장 현대적이며 효율적인 유럽풍의 독일식 온천리조트이다. 테르메덴은 온천의 지상낙원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푸드코트, 카페테리아, 어린이놀이방, 고객휴게실, 테라피 마사지, 휘트니스 클럽, 한옥 & 캐러벤, 생태연못, 편의점, 의무실, 무료PC & 전화, 강의실, 수유실, 무료 주차장 등이 들어서 있어 불편없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이천 테르메덴의 실내바데풀에는 Body Massage, Floating, Neck Shower, Relax Lining, Basher Wall, 유수 Pool (Running Water Pool), Dream Bath, Jet Bench, Hydro Pocket, 닥터피쉬(라라루파) 등과 유아풀, 아로마사우나, 실내 이벤트탕이 있다. 실외온천풀에는 드래곤슬라이드, 마운틴슬라이드, 워터버켓, 동굴탕, 연인탕, 정자탕, 노천 이벤트탕, 불한증막, 야외 유아 노천탕, 카바나존 & 태닝존, 허니문 라운지 존 등이 있다. 온천사우나, 테라피 센터도 있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설봉공원은 이천시 관고동의 이천시의 진산인 설봉산 자락에 자리잡고 있다. 2001 세계도자기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이끈 중심지였으며 세계도자비엔날레와 해마다 열리는 이천도자기축제, 이천쌀문화축제의 개최지이자 시민의 편안한 휴식처이다. 설봉공원안에는 도자기사업협동조합, 설봉호수, 도자기공원, 이천시립박물관, 국제조각공원, 시립원전미술관, 문학동산, 놀이터, 국궁정, 현충탑, 충효동산, 영월암, 공연장 등이 들어서 있고 약수터, 주차장 등이 잘 정비되어 있다.

 

 

 

설봉공원에는 겨울철에는 눈썰매장도 개장을 한다. 도자기공원 안에 세계도자센터, 곰방대가야, 도자기판매장, 도예공방, 전통가마, 야외옹기전, 설봉산장작가마등이 설치되어 있다. 설봉공원은 중앙에 넓은 호수를 중심으로 산책로와 전통의 느낌을 주는 정원, 재래가마 등을 배치하여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여 놓았다. 도자테마파크 세라피아에서는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도자기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덕평공룡수목원은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작촌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2011년 이천범바위수목원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렀다. 범바위동굴이 위치한 곳으로도 유명한 동맥이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3000여 종의 식물자원이 자생하고 있는 곳이며 자생 야생화 수십 종이 분포하고 있고, 다육 식물과 선인장 약 1000여 종을 온실에서 관리하며, 커피나무, 바나나, 파파야 등 열대 식물 100여종을 키우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식물들의 자람을 보고 즐길 수 있게한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덕평공룡수목원의 공룡 곤충 전시관의 야외에 다양한 공룡 모형을 전시하고 있으며 공룡관에는 에는 다양한 종류의 공룡들의 생활 모습을 볼 수 있고, 곤충관에도 다양한 곤충들의 모형과 생존모습을 엿볼수 있는 모형이 들어서 있다. 열대식물허브원, 다육온실, 선인장원, 다육식물원 등이 있으며, 용승천푹포, 겨울 빛 축제, 디노레스토랑 & 카페트리, 커피전문점, 레스토랑, 편의점 등이 있다. 이천시 설성면 진상리로에 자연과 가장 가까운 아름다운 친환경 목장인 와우목장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