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과 함께 원마운트워터파크와 북한산천연옥워터파크 확인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을 관람하고 주변 여행지인 원마운트워터파크와 북한산천연옥워터파크를 찾아가보자.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원마운트워터파크와 북한산천연옥워터파크와 함께 경기도 일산에서 만날 수 있는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2021년 4월 2일 부터 2021년 4월 4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주)메쎄이상 주최로 보여준다.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간다. 아웃도어 캠필 체험의 기회성이 부족한 현실과 업체들간의 경쟁, 업체와 소비자와의 만남, 업체와 바이어와의 새로운 형성을 위한 장이다.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의 행사에는 국내외 아웃도어 프로모션, 국내외 캠핑 프로모션, 국내외 골프, 야구, 축구, 테니스, 익스트림스포츠 등의 스포츠 용품 전시, 야외 캠핑, 야외 공연 행사가 있으며 전시품목으로는 캠핑장비와 용품, 동계캠핑, 백패킹, 자동차와 캠핑, 캠핑장, 캠핑관련산업, 캠핑정보, 아웃도어 웨어와 용품, 아웃도어 디지털, 아웃도어 카메라와 영상, 아웃도어 푸드, 아웃도러 PLAY, 아웃도어 안전, 아웃도어 스포츠, 아웃도어 생활, 트레킹, 자전거, 등산, 레포츠, 친환경 및 안전 캠핑용품 등이 있다. 

 

 

 

원마운트워터파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에 위치하고 있으며 폭발하는 젊음을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 비치이다. 실내외를 넘나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파도풀, 유수 풀 아쿠아 플레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놀이가 가득한 곳이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어트랙션 시설이 들어서 있어 높은 하늘과 호수를 바라보는 탁트인 전망의 휴식 공간이다.

 

 

원마운트워터파크에는 실내시설로는 카니발비치, 벤츄라리버, 자이언트플레이, 판타스틱플랙스, 투겔라이드, 킹볼라이드, 스피드뱅, 토틀러풀, 바데풀, 체온보존탕인 스파탕, 비즈 센터, 닥터피쉬, 사우나탕 등이 있다. 실외시설로는 콜로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윌링더비쉬, 레이지풀, 패밀리풀, 아쿠아랜드, 이벤트풀, 실외 체온보존탕인 스파탕이 있다. 루프가든에는 에버슬라이드, 피노키오 빌리지, 카바나존이 있고, 식음시설과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하루를 즐길 수 있다.

 

 

 

북한산천연옥워터파크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605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연 옥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다. 성인풀장과 어린이 전용 풀장, 온수가 나오는 유아풀, 워터슬라이드 등이 있다. 분식 코너에서는 치킨과 분식, 백숙, 닭도리탕, 떡볶이 등을 판매한다. 방갈로에는 전기 플러그가 있어 선풍기, 휴대폰 충전 등 전자 기기 이용이 가능하다.

 

 

 

북한산 국립공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서문길에 위치하고 있는 도심 속의 자연 공원으로 수려한 자연경관과 문화자원을 온전히 보전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와 경기도에 걸쳐 있고 우이령을 중심으로 남쪽의 북한산 지역과 북쪽의 도봉산 지역으로 구분된다. 북한산 국립공원은 거대한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주요 암봉  사이로 수십 개의 맑고 깨끗한 계곡이 형성되어 산과 물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삼국시대 이래 2,000년의 역사가 담겨진 북한산성 등 유적이 많이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