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7월 여행지추천으로 신촌물총축제와 보령머드축제, 봉화은어축제를 확인하세요

 

7월 여행지추천으로 신촌물총축제와 보령머드축제, 그리고 봉화은어축제에 대해서 살펴보자. 무더운 여름을 이기기에 좋은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와 봉화은어축제와 함께 이번 7월 여행지추천 장소인 신촌물총축제는 2017년 7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18-63의 신촌 연세로에서 무언가 주최로 펼쳐진다. 덥고 더운 여름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피서인 신촌 물총축제는 물총 하나고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컨텐츠와 웅장한 퍼레이드, 신나는 콘서트까지 여름을 화끈하게 보낼 수 있게 한다. 차 없는 거리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대규모 물총싸움이 펼쳐지며 DJ쇼로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를 예정이다.

 

< 사진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

 

2017 제 5 회 신촌물총축제 참여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고객과 소통하고싶은 기업은 어디든지 환영한다고 하며 물총축제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은 기업들은 주저 말고 연락을 달라고 한다. 모집기간은 2017년 4월 21일 부터 5월 31일 까지이며 매일문의는 moounga@moounga.com 이며 전화문의는 1522-9223 으로 연락을 하면 된다고 한다.

 

< 사진출처 보령시청 >

 

보령머드축제는 2017년 7월 21일 부터 30일까지 10일간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 일원에서 보령시 주최로 펼쳐진다. 보령머드는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국내외의 인증으로 증명이 되었으며, 상품화로 '보령머드 화장품'이 생산되고 있다. 보령머드 화장품과 대천해수욕장을 비롯한 지역 관광명소를 호보하고자 1998년 부터 축제를 개최하였으며 세계적인 축제로 육성해 나가고 있다. 패각분 백사장에서 머드체험, 머드마사지 등 머드체험행사가 운영된다.

 

 

보령머드축제의 체험행사에는 갯벌게임체험, 갯벌장애물 마라톤대회, 머드탕, 마사지 머드 체험, 머드슬라이드, 머드키즈랜드가 있고, 야간행사에는 개막식과 폐막식 공연, 머드몹씬, 세계 머드 뷰티페스티벌, 보령시민 열린 음악회, 힙합레이브파티,  EDM페스티벌 등이 있다. 연계행사에는 머드타임 캐릭터 퍼포먼스, 분수광장 열린공연, 우리가락 풍물체험, 머드요트 체험 및 퍼레이드, 공군블랙이글스 에어쇼 등이 있다. 보령머드축제 사진전시와 보령 특산물, 공예품 전시판매가 있다.

 

< 사진출처 봉화군청 >

 

봉화은어축제는 2017년 7월 29일 부터 8월 5일 까지 8일간 경상북도 봉화군 봉화읍 내성천 일대에서 봉화군 주최로 펼쳐진다. 산과 나무와 물, 공기가 좋은 봉화에서 말고 시원한 내성천에 뛰어들어 은어와 한 판 승부를 벌이고, 뗏목타기와 래프팅, 수상줄다리기 등을 즐기면서 무더운 더위를 이겨보자.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즐기면서 더위를 이겨내어 새로운 활력이 스며들 것이다. 산의 바람, 강의 시원한 물놀이가 여름을 한결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겠다.

 

< 사진출처 봉화군청 >

 

봉화은어축제의 행사에는 공식행사로 개막식과 개막축하 공연, 문화예술공연, 은어가요제, 페막공연이 있으며, 은어잡이체험으로 은어 반두잡이 체험, 은어 맨손잡이 체험이 있고, 참여행사로 은어숯불구이, 은어낚시체험, 물놀이체험, 수상놀이기구,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이 있다. 전시 부대행사로 은어주제관, 토피어리전시와 포토존, 먹러리촌, 토속음식 판매, 농특산물 전시판매 등이 있다. 연계행사로 문화유적탐방 버스투어, 가족건강걷기대회, 봉하워터파크운영, 가재예술제가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