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자연생태공원과 함께 웅진플레이도시와 상동호수공원, 아인스월드로 떠나는 부천 여행

 

 

부천자연생태공원을 비롯하여 웅진플레이도시, 아인스월드, 그리고 상동호수공원으로 봄나들이를 계획해보자. 웅진플레이도시와 아인스월드, 상동호수공원과 함께 부천의 유명 관광지인 부천자연생태공원은 2000년 '자연생태박물관'에 이어 2006년에  '부천식물원'을 개원했고, 2012년에는 '부천무릉도원수목원'의 문을 열었다. 계절별 테마가 있고, 자연에 대한 소중한 생태체험,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장소로 부천자연생태공원이 최고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식물원내에 나비정원이 있으며, 농경유물전시관, 어린이 동물원이 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국내 최초의 실내 스키장으로 유명했던 구 타이거월드를 웅진그룹이 인수하여 도심형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 라는 이름으로 재 개장했다. 실내스키장, 워터파크&스파, 골프연습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수도권에서 연중 무휴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복합레저 테마파크로 도약하고 있으며 서비스와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추가로 도입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워터도시에는 물안에서 최상의 즐거움을 느끼는 국내 최대 수준의 워터파크와 스파가 있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스파는 다양한 물놀이 공간을 자랑하며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100m 의 제브라슬라이드, 탑승자가 초고속 스피드로 우주의 블랙홀처럼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스페이스 볼 등 7가지 각양각색의 워터슬라이드가 있다. 다양한 스파시설은 가족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스노우도시는 최적의 눈상태를 갖춘 대한민국 최초의 실내스키장으로 길이 240m, 폭 70m인 스로프를 가지고 있으며 24시간 인공 눈을 만들어 계절에 관계없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 한 여름에도 짜릿한 활강을 즐길 수 있으며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다.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는 눈썰매장과 이글루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험 학습장으로 좋은 곳이다. 대한민국 최장거리 최대타석의 골프연습장인 골프도시도 들어서 있다.

 

 

 

상동호수공원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15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수를 중심에 두고 있는 대규모의 공원이다. 수변을 따라 걸을 수 있도록 나무다리가 설치되어 있고 수변데크도 곳곳에 잇어 자연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다. 인라인스케이트장,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등 운동시설과 광장이 3개소에 있으며 각종 행사시 공연, 전시 등 요긴하게 활용되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의 빛 축제인 '루미나리에'가 이곳에서 열렸다.

 

 

 

아인스월드는 세계 최고의 미니어쳐 테마파크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아인스월드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과 현대 7대 불가사의 등 25개국의 68개의 유명건축물들이 1/25로 축소 전시되어 있는 미니어처 테마파크로 부천 상동 영상문화단지에 자리잡고 있다. 에듀테마파크이며 이색 체험공간으로 수도권의 관광명소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