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아본 곳은?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은 어디일까? 지난해 한 이동통신사가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해본 곳으로는 순위별로 살펴보면 1위는 경기도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이었으며 2위는 경기도 이천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3위는 경기도 여주의 프리미엄아울렛, 4위는 경기도 파주의 프리미엄아울렛으로 아울렛이 상위권을 형성하였다. 이어서 5위는 전주한옥마을이었으며 6위는 서울대공원, 7위는 인천국제공항, 8위는 춘천 남이섬, 9위는 에버랜드, 10위는 일산호수공원 순이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고 총 10만평의 면적에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분재정원, 한국정원 등 22여개의 특색있는 주제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6,000여평의 영업면적 규모를 가지고 있다. 8개의 테마 정원이 있어 쇼핑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휴기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은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에 자리하고 있으며 신세계사이먼의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서 브런치를 먹고, 산책을 하고, 풀밭에서 여유를 즐기는 새로운 일상과 함께 새로운 프리미엄 아울렛 라이프를 즐겨보자.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은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세계사이먼의 소유이다. 주변에 임진각 관광지, 카트랜드, 평화랜드, 허니랜드, 헤이리 예술마을, 프로방스, 오두산 통일전망대 등이 있다.

 

 

전주한옥마을은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과 교동 일대에 있는 한옥 605채가 있는 마을이며, 한옥생활체험관, 공예공방촌, 공예명인관, 전통술박물관, 최명희문학관, 공예품전시관 등의 문화시설이 있으며 매주 차없는 거리 운영으로 공예품 전시판매, 문화행사를 개최할고 있다. 서울대공원은 서울동물원, 서울랜드, 테마가든, 서울대공원 캠핑장, 어린이 체험놀이터 기린나라, 국립현대미술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종합 테마파크이다.

 

 

 

인천국제공항은 국제여객 세계 7위, 국제화물 세계 2위의 세계적인 공항으로 발전하였으며 12년 연속 세계 최고의 서비스 공황으로 선정되는 소중한 영예도 얻고 있다. 세계 최초로 복합리조트와 물류단지 등이 함께 집적된 공항복합도시를 건설할 계획을 하고 있다. 춘천 남이섬의 나미나라공화국은 남이섬 위에 세워진 국가 개념을 표방하는 특수 관광지로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동화와 노래를 선물하는 이 세상에 유일무이한 상상공화국이다.

 

 

 

용인에버랜드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에 있는 종합 행락지로 용인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개칭하였다. 세계 주요도시를 테마로 한 '글로벌 페어',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등 45개의 테마지역으로 분류되어 있다. 일산호수공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일대에 자리하고 있으며 꽃과 호수의 도기 고양시의 상징이다. 세계 각국의 정원을 재현해 놓은 주제정원과 조각공원이 있으며 고양꽃 전시회가 이곳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