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인에버 벚꽃축제는 청풍호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함께 인기축제이다

용인에버 벚꽃축제는 청풍호 벚꽃축제와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축제이다. 4월에 펼쳐지는 청풍호 벚꽃축제와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함께 용인에버 벚꽃축제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의 희원 및 호암호수 일원에서 삼성물산에버랜드 주최로 펼쳐진다. 버스킹과 핑크 포토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용인8경 중 하나인 가실벚꽃길을 널리 알리고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제를 통해 용인시의 '함께하는 행복한 용인'을 만들고자 개최하는 행사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소개된다.

 

 

 

용인에버 벚꽃축제기간의 행사에는 에버랜드는 경기도팝스앙상블, 경기도립국악단, 3군 군악대와 의장대의 작은 음악회, 용인아티스트의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가실벚꽃길의 아름다운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가시벚꽃길은 50년 이상된 왕벚나무가 호수 주변 산책로에 화려한 자태를 뽐내며 전국의 유명 사진작가들이 작품을 만들기 위해 많이 찾아올 만큼 인기있는 벚꽃명소이다.

 

 

 

청풍호 벚꽃축제는 매년 4월에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반에서 개최되는 축제이다. 오반에는 따사로운 봄바람에 노랗게 물든 길가의 개나리와 봄동산에 수줍은 진달래와 이름모를 야생화가 푸른 호수의 물빛에 더욱 빛을 더하는 풍광을 연출하고 있다. 청풍명월의 고장에서 청풍명월벚꽃축제가 펼쳐진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새봄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즐겨보자.

 

 

청풍명월 벚꽃축제는 해마다 4월이면 하얀 벚꽃이 희날리는 계절이다. 지역 농특산품 전시판매와 먹거리장터, 공연, 체험, 경연, 전시, 기타 다양한 부대행사로 문화축제가 펼쳐진다.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 입구에서 청풍면 소재기까지 약 13km구간에서 봄을 만끽하는 많은 인파가 즐겨 찾아온다. 청풍호반의 하늘높이 뿜어올리는 청풍호반수경분수, 청풍호 관광모노래일, 청풍문화재단지, 번지점프장등 다양한 볼걸리와 즐길거리와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매년 4월에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의 석촌호수 수변무대와 서울놀이마당, 갤러리수 에서 펼쳐진다.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과의 어울림을 때를 맞춰 개최하는 축제이다. 3일간의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이 열린다. 각종 체험전,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게 부대행사로 마련된다.

 

 

 

석촌호수의 봄의 향연을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경관을 이루는 4월에 찾아보자. 1000여 그루의 왕벚나무로 둘러싸인 석촌호수는 철쭉, 붓꽃 등 많은 야생화와 어울려 꽃밭을 이룬다.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가 된 석촌호수 전역을 꽃과 음악이 시가과 청각을 자극하여 무리들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만든다. 송파구립교향악단의 수변무대연주, 초청가수의 열정이 담긴 열창, 화려한 불꽃놀이가 축제의 밤을 장식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