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 2월 서울 가볼만한곳에서 여행코스 세워보세요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이번 2월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2017년 2월 16일부터 2017년 2월 19일까지 4일간 열린다. 2월 서울 가볼만한곳인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320여 기관과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한국관광협회 중앙회 주관으로 펼쳐진다. 내나라여행박람회 전시장은 C홀에는 주제관과 기획관, 지자체 홍보관, 여행상품관 등으로 조성되며, D1홀은 지역 특산물이 판매되는 내나라 저잣거리와 여행무대가 설치된다. 곧 펼쳐지는 2월 서울 가볼만한곳인 내나라여행박람회에 방문하여 올해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것이다.

 

 

내나라새로운 발견! 대한민국 맛과 멋 주제로 숨겨진 관광 콘텐츠 소개가 있다. 최근 음식과 맛을 소재로 한 방송 트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박람회 주제관에서는 전국의 숨은 맛집과 음식, 멋진 풍경등을 관광 콘텐츠들과 소개를 한다. 전주 풍년제과를 비롯해 경주 황남빵, 진해 벚꽃빵 등 유명 빵집이 참가해 현장에서 시식과 구입도 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주제관에 들어서면 입구에 커다란 전광판에는 여행객과 여행지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인 터미널 콘셉트로 박람회에 참가하는 지자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관람객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DID를 활용하여 나의 여행 취향을 테스트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나의 여행 취향에 맞는 지자체관을 안내해 줌으로써 관람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맛 승강장인 기차1호 승강장에는 기차역별 역장이 추천하는 맛집과 권역별 지자체가 추천하는 대표 맛 콘텐츠가 펼쳐지며 1월 부터 12월 까지 대표 제철 음식들이 관람객의 입맛을 돋구게 될 것이다. 멋 승강장인 기차2호 승강장에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진 명당 여행 정보와 테마별 포토존이 조성되어 지자체에서 직접 추천하는 사진찍기 좋은 명소가 그래픽으로 연출되며,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국내여행지를 주제로 한 컬러링 벽화가 운영된다.

 

 

승강장을 지나면 '맛과 멋'을 주제로 일반인이 직접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갤러리 형식으로 전시되며 내나라문화광장에서는 국내여행과 관련된 강연과 지자체 홍보부스로 방문을 유도하는 투어브리핑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이 소개된다. 2017 올해의 관광도시 홍보관에서는 100년의 시간이 머무는 곳 광주남구, 향과 풍경이 아름다운 곳 강릉, 문화로 꽃핀 대가야의 신비 고령 등 3개 도시가 각각의 홍보콘텐츠와 동개비 페이퍼 토이 체험, 화페북, 가야금 만들기 체험 등을 준비했다. 한국인이라면 꼭 가 봐야할 국내 대표 관광지가 궁금하다면 '한국관광 100선'홍보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