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수 레일바이크와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 갈만한곳으로 떠나는 여행

 

 

여수 레일바이크와 여수 해상케이블카는 여수를 방문했다면 한번쯤은 체험해봐야할 여수 갈만한곳이다. 여수 갈만한곳인 여수 레일바이크와 여수 해상케이블카는 체험비용이 발생하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두가지 체험시설에 대해 살펴보고 여수에서 맛보아야할 10가지 음식과 여수에서 꼭 봐야할 10가지 경치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자.

 

여수 해양레일바이크는 해안길을 따라 달리는 절경 속 체험으로 부드러운 세련된 디자인으로 안정성과 편안함까지 고려되어 제작된 레일바이크를 타고 왕복 3.5km에 이르는 탁트인 해안 철길 위를 달리며 터널구간이 들어있으며 전 구간 코스가 해안가를 달리도록 설계되어 있어 이용객들에게는 눈까지 즐거운 체험 프로그램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자연과 바다를 만끽하고 이색적인 자전거를 즐기며 추억을 쌓아보자.

 

 

수 해양레일바이크는 전 구간 해안을 따라 달리기 때문에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오동도와 남해가 손에 잡힐 듯하고 해가지면 바다 위에 점점이 흩어진 외항선의 불빛이 밤바다의 낭만을 더해준다. 국내 최초로 전구간이 해변을 따라 운행하며 마래터널 코스에는 LED조명의 환상적인 빛을 경험할 수 있다. 맑은 공기와 사계절 색다른 절경을 만끽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남기기 좋은 체험이다.

 

 

레일바이크 이용요금은 2인승 20,000원, 3인승 25,000원, 4인승 30,000원이며 잔체 4인승 기준 10대 이상 예약시에는 단체요금이 적용된다. 단체요금은 2인승 18,000원, 3인승 22,500원, 4인승 27,000원이다. 운행시간은 2월~4월, 10월~11월은 9시에서 18시까지이며, 5월~9월은 주중에 9시부터 18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9시부터 19시까지, 12월~1월은 주중에 9시부터 17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환상적인 경험으로 바다 위 화려한 전망의 여수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크리스탈 캐빈 10대와 일반 캐빈 40대, 총 50대의 캐이블카를 운영중이다.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을 강화유리고 만들어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를 발밑에 두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캐빈이다.

 

 

여수 10미에는  돌산갓김치의 톡쏘는 매운맛, 게장백반의 달콤 짭조름 밥도둑, 서대회는 막걸리 식초를 사용한 전통의 맛 서대회무침, 여수한정식의 싱싱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 굴구이 장어구이와 장어탕의 사계절 특별한 요리이며, 갈치조림은 맛과 영양이 뛰어나며, 새조개 샤브샤브의 새의 부리모양을 닮았으며, 전어회와 전어구이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잊을 수 없다.,

 

 

여수 갈만한곳 여수 10경에는  오동도의 섬전체를 이루고 있는 3천여그루의 동백나무, 거문도와 백도는 다도해해상국립공원안에 있고, 향일암은 해를 향한 암자로 해맞이로 유명한곳이며, 금오도 비렁길은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따라 길이열리며, 여수세계박람회장은 화려한 빅오쇼를 비롯해 스카이타워, 아쿠아플라넷 등이 있다. 여수산업단지 야경, 영취산 진달래,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 이순신대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