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산 레일바이크 체험하고 아산 갈만한곳과 아산온천에서 추억 만드세요

 

아산 레일바이크는 아산 갈만한곳으로 아산온천과 함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아산온천과 함께 아산 갈만한곳인 아산 레일바이크는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에 자리하고 있다. 아산 레일바이크를 타면 옛 도고 온천역에서 출발하여 왕복 4.8km구간에서 1960년대말의 시골 소도시풍경을 만날 수 있다. 아산 레일바이크가 지나는 길이 지금은 볼 수 없는 과거의 길로 사시사철 색다른 경험과 자연이 살아 숨쉬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산 레일바이크는 맑은 공기와 시원한들판을 달리며 사계절의 색다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봄철의 봄바람과 함께 노란 꽃망을 속으로 지나가며, 여름은 초록의 물결속을 헤엄치듯 흘러들어간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에 황금 벌판을 가로질러 들어가면 마음이 풍족해짐을 느낀다. 겨울의 풍경은 순백의 광야를 뚫고 설원을 지나는 기분은 항상 간직되는 추억일 것이다.

 

 

아산 레일바이크는 옛 도고온천역에서 출발하여 약 40분정도 소요된다. 폐철도가 어느사이 낭만의 레일바이크가 되어 돌아왔다. 운행하는데에 전혀 어려움이 없으며 그냥 페달만 열심히 밟으면 된다. 함께라서 더욱 즐거운 것으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페달을 밟으며 달리는 점이 다양한 관광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산 레일바이크는 복선 구조로 낭만의 철길을 이용객이 몰려도 복선구조의 철길이기에 상시 출발이 가능하다. 레일바이크 자동운행구간이 있어 더욱 즐겁다. 레일바이크 탑승 중 반환점을 지나 돌아오는 마지막 400m는 자동운행구간으로 페달을 밟지 않아도 바이크가 자동으로 움직이므로 힘들이지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앞차와 20m이상의 간격을 유지하고 브레이크를 잡으면 안된다.

 

 

아산온천으로 유명한 아산에는 온천 이외에도 다양한 관광지가 많다. 여러 아산 갈만한곳 중에서 기찻길 옆 탁트인 자연을 배경으로 지루한 일상의 탈출을 꿈꾸며 아무런 준비없이 달려와도 캠핑카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가는 카라반이 있다. 동물들로 다양한 캐릭터의 고급스러운 카라반의 분위기가 아늑하고 낭만적인 캠핑을 즐기기 좋다. 다양한 캠핑장비가 객실에 마련되어 불편함이 없다.

 

 

또한 탁트인 자연을 배경으로 장비 걱정 전혀 없는 가볍게 그램핑을 즐길 수 있다. 우아하게 즐기는 글래머스한 캠핑이다. 즐거움과 낭만이 한가득 안겨들어오는 추억의 기찻길에서 즐기는 여행으로 모두가 함께할 수 있다. 스카이로드는 튼튼한 와이어를 설치하고 연결된 트롤라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 속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레포츠로 하늘을 날아가며 주변을 하늘 위에서 바라볼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