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평 레일바이크 운행시간과 이용요금 확인하고 양평 갈만한곳도 둘러보세요

 

 

양평레일바이크는 양평 갈만한곳으로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양평에서 환상의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양평 갈만한곳인 양평레일바이크의 운행시간과 이용요금, 이용방법 등을 살펴보고 제대로 레일바이크를 즐겨보자. 양평 레일바이크는 철로 위를 달리면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양평의 용문에서 원덕까지 3.2km를 떠나면 왕복 6.4km를 달릴 수 있다. 바퀴가 4개인 레일바이크는 넘어질 염려없이 안전하게 아름다운 양평의 경치를 느끼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커다란 몸체와는 달리 부드럽게 움직면서 힘이 적게 드는 것이 특징이다.

 

 

양평 레일바이크는 봄에는 생명이 움트는 따사로운 햇살과 파릇파릇한 연녹색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한 물솔리와 함께 할 수 있고, 가을에는 우리나라의 명산인 용문산 줄기의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을 감상하며 가을을 느끼면서 양평을 달린다. 겨울에는 눈부시게 하얀 눈꽃을 경험하면서 설원을 달릴 수 있는 최고의 코스라고 자랑하고 있다.

 

 

양평레일바이크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고 177에 자리하고 있으며 매일 9시에 운행을 시작하여 6회에서 9회까지 운영을 하며 성수기와 토요일의 경우는 차이가 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이인승은 일반 25,000원, 단체 10대이상 22,500원, 4인승은 일반 32,000원, 단체 10대이상 28,800원, 전동바이크는 2인승으로 30,000원이다. 양평군민은 할인이 된다.

 

 

 

레일바이크 탐승시 주의사항은 음주자, 임산부는 탑승이 금지되며 심신허약자나 노약자는 보호자와 동반 탑승하여야 한다. 안전벨트 착용이 의무이며 운행 중 급정지, 하자, 일어나는 행위, 심한 장난이 금지된다. 절대 추돌이 금지되며 안전거리를 10m이상 유지하여야 한다. 철로에 쓰레게 투척금지와 운행중 페달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양평 레일바이크를 타고 난 뒤 양평의 유명 여행지도 함께 둘러보자. 양평 갈만한곳의 체험이 있는 곳에는 그린맥스 꿈이 익는 농장, 닥터박갤러리, 보릿고개마을, 쎄시봉수상스키, 양평농촌나드리, 양평농특산물 직거래주말시장, 양평들꽃수목원, 양평스토리, 양평칠읍산밸리, 풀향기허브나라 등이 있다.

 

 

양평 갈만한곳의 양평8경의 용문산관광지는 수많은 암반 사이 계곡과 천년고찰 용누사가 있고,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곳이며, 세미원은 우리국토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가꾸어야 할 것인다를 실험하는 장소이며, 남한강 자전거길은 북한강 철교를 시작으로 수려한 풍광을 자랑한다. 양평 물소리길은 산책하는 여유가 있는 곳이다. 들꽃수목원에는 야생화 200종이 전시되어 있고, 양평 군립미술관은 많은 예술인이 모여있으며, 쉬자파크는 복합문화공원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