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박3일 국내여행으로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에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까지

 

 

2박3일 국내여행으로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등을 둘러보자.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등 강원도로 떠나는 2박3일 국내여행은 겨울 바다와 겨울 호수를 배경으로 다양한 체험으로 재미를 느껴 볼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 2박3일 국내여행으로 1일차 여행의 시작은 속초이다. 속초 영랑호는 석호로 호수둘레에 나있는 8km의 호반 순환도로에는 범바위, 관음암 등 기암괴석이 많으며 금장대, 충혼비가 있으며 동남쪽 푸른 송림으로 우거진 조그마한 골짜기에는 영랑호변 중에서도 가장 경관이 아름다운 보광사가 있다.

 

 

영랑호에는 사랑이 가득한 스토리 자전거가 있다. 예비사회적기업인 속초 영랑체험사업단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영랑호변을 모터가 장착된 자전거를 타고 사랑을 속삭일 수 있다. 30분코스와 1시간 코스가 있다. 문화해설사와 함께 스토리자전거를 타고 돌아볼 수 있다. 시티투어는 2층 버스를 타고 신비하고 아름다운 속초를 돌아보는 여행이다. 속초의 아바이마을이 있다. 아바이마을은 행정상 명칭은 청호동이며 속칭이 아바이마을이다. 1.4후퇴 당시 국군을 따라 남하한 함경도 일대 피난민들이 휴전선 가까운 바닷가에서 집단촌락을 형성하였으며 늙은 사람들이 많아 부르게 되었다.

 

 

2박3일 국내여행 2일차 춘천 의암호에서는 의암호를 일주하는 자전거길은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 경치와 분위기, 전설과 사연에서 전국 최고의 호반길을 자랑한다. 좁고 높은 다리 한가운데 바닥을 유리로 만든 스카이워크 전망대가 들어서 있다. 아찔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춘천의 랜드마크인 소양 2교와 소양강 처녀상 옆에 자리하고 있다. 전체 길이 174m, 그 중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된 구간이 156m에 이르는 국내 최장 스카이워크 시설이다.

 

 

 

아름다운 호반의 수상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둥둥아일랜드는 춘천 의암호 스카이워크에 위치한 새로운 명소로 수상바이크 둥둥이를 타고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물 위헤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곳이다. 의암호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환상적이 풍광이 기다리고 있다. 로맨틱춘천페스티벌은 1월 29이라지 춘천시 수변공원길에서 펼쳐지는 춘천의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최의 명품 LED 별빛 조명, 아이스링크, 7080 추억공감,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이 있는 축제다. 춘천에 갔다면 제이드가든도 방문해보자. 제이드가든은 순백의 아름다움을 지닌 새하얀 유럽정원이다.

 

 

3일차 홍천에서 호수 옆에 있는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호숫가에 있는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애니메이션의 기원과 탄생 및 발전, 종류, 제작기법, 제작과정을 소개하는 코너와 애니메이션 관련 기기의 발달사, 우리나라와 세계의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살펴보고 만화 주인공을 만난다. 토이로봇관에서 한국의 로봇산업의 기술발전 수준과 현재를 확인하고 국민들에게 미래산업으로서 로봇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알리기 위한 체험 전시관을 둘러본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피라미드, 스핑크스,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이 오션월드를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빛나게 한다. 오션월드는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분되며 모든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의 정을 돈독히 해 주는 곳이다. 물놀이와 별빛축제를 즐기며 강원도 겨울물길 여행을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비발디파크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홍천 알파카월드가 있다. 알파카월드는 기차를 타며 알파카를 만나 볼 수 있고 귀엽고 순둥순둥한 알파카와 함께 힐링 산책, 앵무새들이 모여 만드는 무지개 꽃을 볼 수 있는 새들정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