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네이처파크와 함께 워터파크 스파밸리와 편백나무 숲속의 집까지

 

 

대구 네이처파크는 스파밸리 리조트에 있으며 워터파크 스파밸리 호텔 드 포레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밸리 리조트의 대구 네이처파크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냉천리 27-9에 위치하는 대구 최초의 교감형 동식물원으로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곳이다. 숲속을 거닐며 자연스럽게 만나는 동물들, 만지고 느끼며 하나 되는 숲속 식물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 놀이터이다. 신기한 동물들이 가득한 체험형 동물원 애니멀밸리와 다양한 교육적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처파크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테마파크와의 놀이기구시설들과 다른 놀면서 건강해질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컨셉으로 차별화된 매력이 있는 곳이다. 사람과 자연이 교감하며 융화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테마파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네이처파크 겨울나들이에는 자연에서 신나는 겨울놀이터로 얼음썰매장, 눈썰매 등을 즐길 수 있고 야간의 달빛정원이 펼쳐진다. 플레이가든에서 숲과 친구되어 노는 행복한 놀이터로 추억의 팡팡타고 몸에 풍선 달은 듯 하늘 높이 뛰어 올라가보자, 유익한 야외활동인 정글챌린지로 자신감과 모험심을 길러보자.

 

 

애니멀밸리는 네이처파크의 하이라이트로 사자, 호랑이 같은 맹수와 수달, 사막여우, 프레리도그 등 다양한 종류의 동물친구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먹이주기 체험, 병아리 심장소리듣기 체험 등 다양한 밀착형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꽃들이 만개한 숲 속에서 토끼, 공작새, 거위, 다람쥐, 코아티, 몽구스 등을 가까이서 만나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된 네이처파크는 50여종, 300마리 이상의 동물, 350여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일공존하는 전국 최초 교감형 생태 동물원이다

 

 

버드가드는 1, 2관으로 이루어진 인도보리수와 올리브나무 등 열대지방의 희귀한 나무와 희귀한새들의 천국으로 각양각색의 희귀한 새들이 모여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거대한 새장안을 산책하다 만나는 신기한 새 친구들, TV스타 혹고니, 공작새, 토까, 다람쥐들과의 만남이 기다린다. 손이나 어깨에 새 올리기, 먹이주기, 사진 찍기와 같은 체험들은 물론, 곤충 및 수서생물을 접할 수 있는 자연학습관도 마련되어 있어서 자연의 섭리를 체험하며 느낄 수 있다.

 

 

자연생태관은 곤충, 수서생물, 양서류, 어류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학습형 체험관으로 직접 체험을 통해 재미있게 놀다보면 어느새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터치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영상 체험 시설과 실내 어린이 블록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어 쉼터로써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곳이다. 동물과의 만남, 다양한 먹이주기 체험 등 동물과 진정한 교감을 이룰 수 있는 네이처파크만의 프로그램과 귀여운 강아지가 선사하는 멋진 묘기 익스트림도그쇼도 관람해 보자

 

 

플라워가든은 주암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다양한 꽃과 나무, 방사되어 있는 토끼, 다람쥐, 공작새, 오리 등의 동물들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플레이가든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숲 속 놀이터이다. 자연 속 야외수영장이며 카약체험장 풀제이드, 4계절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잔디공연장, 다양한 새들의 쉼터이며 폭포와 소나무의 버드아일랜드 등이 있다. 싱그러운 공기와 꽃, 나무향기가 가득한 숲속 길을 낭만이 가득한 네이처파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한번 걸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