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애리 매화축제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지는 봄꽃축제

 

 

휴애리 매화축제는 2022년 2월 18일부터 2022년 3월 20일까지 제주특별 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의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펼쳐진다. 휴애리 매화축제는 휴애리 공원에 수십년된 매화나무가 가득한 매화정원에서 봄의 전령사로 상춘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새봄맞이 [휴애리 매화축제]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봄꽃축제이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제주 속의 제주라는 아름다운 향토공원이다.

 

 

 

매화올레길을 걸으며 사진도 찍고 다양한 동물들 먹이주기 체험, 승마체험, 거위쇼 관람, 다양한 전통놀이체험,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상설체험을 비롯해 갤러리 팡에서는 사진전을 열어 관광객들에게 도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족과 이웃, 친구, 연인과 함께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매화향의 그윽함을 느껴보자.

 

 

특별행사에는 매화꽃사진 컨테스트가 있으며 홈페이지 접수를 한다.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로 가훈이나 문구를 만든다. 계절별 체험으로 2월에 매화축제, 8월에서 다음해 3월까지 감귤따기체험, 군고구마체험, 자연수영장, 미꾸라지잡기체험이 있으며 상설체험으로 생활가축 먹이주기체험, 아이들이 좋아하는 승마체험등을 통해 관광객에게 체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곳이다.

 

 

 

상설체험프로그램으로는 감귤따기체험, 승마체험, 흑돼지쇼, 동물먹이주기체험, 화산송이올레길체험, 곤충테마관, 전통놀이로 굴렁쇠, 듬돌체험, 투호던지기 등이 있다. 프리마켓에는 제주 농특산물 판매, 핸드메이드 상품 판매, 이색 먹거리 판매 등이 있다. 특별행사로는 매화 축제기간동안 감귤체험과 승마체험을 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체험 인증서를 발급한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인근의 관광지로는 516도로변의 동남쪽에 위치한 원추형 화산체인 수악인 물오름, 양씨종가댁으로 제주도 전통 초가 양식 중에는 가장 다양한 공간구성을 보이는 양금석가옥, 지역의 신성장동력 사업 발굴 및 사업화, 향토자원의 고부가가치 산업화, 안정된 일자리 찿출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어 현재 제주도 산업의 중추 기관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제주테크노파크 생물종 다양성 연구소, 돈내코유원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