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천안 대명리조트에 있는 천안 갈만한곳, 천안 대명리조트 눈썰매장

 

 

 

천안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오션파크로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눈썰매장을 포함해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다. 천안 갈만한곳인 구테딘워터파크눈썰매장은 지금은 대명리조트 눈썰매장으로 천안 대명 리조트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원래 휴러클리조트였다. 목천 IC 옆 천안종합휴양관광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승용차로 1시간, KTX로 약 3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이다. 유럽풍 스타일의 콘도미니엄은 가족과 함께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레저와 공연,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형 복합리조트로서 레저생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로마, 스페인, 핀란드, 베네치아 등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로 꾸민 워터파크로 2013년 재개장하였다. 국내에서 가장 긴 급류 원형 파도풀을 비롯해 쓰나미 슬라이드 등 다이내믹한 시설을 자랑한다. 어린아이라면 물의 온도가 30~32℃로 유지되는 비치풀과 바데풀, 미끄럼틀로 꾸민 실내 어드벤처 풀에서 놀기도 좋다.

 

 

 

테딘실내존에는 레이지리버, 비치풀, 바데풀, 실내어드벤처풀, 웨이브슬라이드, 블랙홀슬라이드, 화이트홀을 즐겨볼 수 있다. 테딘실외존에는 쓰나미슬라이드, 옥토퍼스레이서, 드롭코스터, 토네이도풀, 와일드익스트림리버, 바이킹타워, 키디풀, 레저풀을 즐겨볼 수 있다. 야외 온천탕은 음악과 함께하는 테마여행을 스토리로 한 환타지아 세상을 보면서 8가지 탕을 즐겨보자.

 

 

 

 

테딘산삼스파에서 노화방지, 형액순환 산삼엑기스 힐링스파로 거강과 즐거움을 찾아 경험해보자. 산삼버블테라피, 내츄럴 테라피, 족욕, 산삼아로마테라피, 산삼머드테라피, 산소방 등이 있다. 온천사우나에는 항상 깨끗한 시설로 따뜻한 실내사우나에서 피로를 날려보낼 수 있다. 온탕 및 열탕, 냉탕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계시즌은 12월 17일부터 3월 1이로 야외 온천탕은 10시부터 17시까지이며 실내 워터파크는 9시부터 19시까지, 사우나는 7시부터 20시까지이며 실외 워터파크은 스페인타워는 미운영이다. 워터파크의 이용요금은 시즌에 따라 달라지며 주중과 주말에 따라 종일권과 오후권에 따라 다양한 차이가 난다. 아쿠아 패키지 가격은 4인실 숙박에 원터파크 2인이면 15만원부터이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다.

 

 

 

테딘 패밀리 리조트의 편의시설로는 한식부터 양식, 치킨, 디저트까지 다양한 식음시설부터 의무실, 서커스기차 등 여러가지 편의시설 및 부대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다. 식음시설로는 산탐푸드코트, 부라노 치킨, MOM 야외바베큐, 산탐디저트카페, Mr.BIG 수제햄버거/커피인도차이나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