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실내 데이트 추천 아무 준비가 필요 없는곳 강변스파랜드

 

서울 실내 데이트 추천으로 찜질방 데이트를 즐겨보자. 이번 서울 실내 데이트로 만나볼 강변스파랜드는 국내온천여행 장소로 서울 찜질방 데이트로 좋은 곳이다. 서울 실내 데이트 코스로 많이 이용하는 강변스파랜드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45 성진빌딩 지하2층에 위치해있다. 국내온천여행으로도 좋은 강변스파랜드는 최대 지하 1,200m 게르마늄 탄산 암반유황천으로 재래식 소나무 장작 불한증막으로 한차원 높은 문화공간을 만들어 놓았다. 국내온천여행으로 좋은 강변스파랜드를 이용하여 좋은 추억을 함께 나누고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느껴보도록 하자. 

 

 

강변스파랜드는 365일 연중무휴로 24시간 영업을 운영하며 주간시간은 5시부터 20시 까지이며 야간시간은 20시부터 다음날 5시까지이다. 주간은 대인 9,000원, 7세이하 소인 7,000원이며 야간은 대인 11,000원, 소인 9,000원이며 찜질복대여는 2,000원이다. 추가 할증요금은 사우나 이용시 입실 후 6시간이 경과되면 시간당 1,000원씩 부과된다. 찜질방 이용시 입실후 12시간이 경과되면 시간당 1,000원씩 부과된다. 주차는 주간은 4시간 무료이며 야간은 익일 오전 8시까지 무료 무료이다. 무료 시간외 주차 요금은 10분당 600원이며, 1시간에 3,600원이다.

 

 

지하 1층의 찜질방에는 소나무장작전통불한증막, 황토방, 여성전용황토불가마, 은피라미드방, 소금방, 숯방, 생잣나무방, 토굴방, 산소방, 이글루 체험방, 야외 공기와 연결되는 발맛사지탕, 옥냉방이 있다.

 

 

지하 2층의 사우나에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유황 성분이 함유된 사우나 물은 매끄럽고 피부에도 좋다. 이벤트탕, 반신욕의 히노끼탕, 아쿠아워킹, 마사지탕, 온탕, 열탕, 냉탕, 습식사우나, 건식사우나가 있다.

 

 

부대시설로는 대형게임장, 치킨/스넥코너, 아이스크림코너, 한식당, 분식당, 헬스장, 에어로빅실, 영화방, 만화대여점, 보드게임대여점, 어린이방, 매점, 스포츠마사지, 네일아트, 놀이방, PC방, 포켓볼, 탁구장, 피부관리실, 좌욕실 등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강변스파랜드 이외에도 서울 찜질방 데이트 코스에는 마치 동남아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의 용산드래곤힐스파가 있으며,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1층의 찜질방에는 노천탕, 실외족탕 등이 있다. 경기도 포천 내촌 숯가마 찜질방은 구워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문정동의 더 스파 인 가든파이브에는 영화관과 쇼핑센터도 있다. 신촌 숲속 한방랜드, 전통 재래식 불한증막의 강변역의 강변 스파랜드, 찜질과 족욕의 선릉의 선릉 힐링스파, 한옥스타일의 동대문의 스파렉스, 규모가 큰 월곡역의 월곡건강랜드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