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황금온천, 서울 찜질방 데이트 추천 명소

 

 

황금온천은 서울 찜질방 데이트 추천 코스로 많은 사람들이 가는 곳이다. 서울 찜질방 데이트 코스로 좋은 서울근교온천인 황금온천은 서초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역과 근접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방문하기에도 좋다. 이곳 황금온천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는 도심속의 온천으로 넓고 쾌적한 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찜질방업계의 선구자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편안한 쉼터로 사랑받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서울 찜질방 데이트 코스로 유명해지고 있다.

 

 

황금온천은 건강한 몸 관리, 마음 안정 효과, 매끈하 피부 관리를 위해 불가마, 황금 피라미드, 여성전용 한증막, 남성전용 영화관, 스포츠 마사지, 피부마사지, 스낵코너, 한식당, 여성전용 쑥찜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000원이며 야간은 대인 12,000원이며 12개월 이상 미취학아동인 소인은 10,000원이다.

 

 

서울근교온천에는 황금온천 이외에도 다양한 온천시설이 있다. 특히 유명한 곳인 스파 인 가든파이브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찜질방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영화관과 만화책방 등 오락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천 테르메덴은 이천시 모가면 사시로 988에 자리하고 있으며 벽에서 나오는 바데풀이 있고 노천탕, 다양한 이벤트탕과 한옥과 캐러밴 등 이색 숙박시설이 있다.

 

 

 

리솜 스파캐슬은 서울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리솜 스파캐슬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로에 위치하며 노천탕 외에 스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시설이 있다. 또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에 자리하고 있는 유황온천이며 야간 나이트 스파가 특징이다. 신북리조트 스프링폴은 경기도 포천시 신불면 덕둔리에 자리하고 있는 대규모 가족형 스파랜드이다.

 

 

다시 서울에 있는 온천을 살펴보면 서울 찜질방 데이트에는 드래곤힐스파 찜질방이 용산구 한강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평일 주간은 5시부터 20시까지 대인 13,000원, 소인 7,000원, 24개월 미만 소인은 무료, 토,일, 공휴일 주간은 대인 16,000원, 소인 7,000원이며 야간은 20시부터 5시까지로 대인 16,000원, 소인 7,000원이다. 주차는 주간이용시 5시간 무료이며 야간이용시 다음날 11시까지 무료이며, 할증시간대는 20시부터 5시까지이다. 121시간 초과시 시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을 적용하며 찜질복은 무료로 대여하며 키 90㎝ 이상 남자아이는 여성사우나 출입금지.

 

 

드래곤힐스파에는 전통 재래식 참숯가마, 소나무장작 불한증막, 여성전용 황토소나무 불한증막, 크리스탈 빛 소금방, 히노끼 산림욕방, 석빙고, 황토피라미드 명상수련실, 천연 연옥 기체험실이 있으며 게임룸에서는 슈팅, 보드, 액션, 격투, 스포츠, 레이싱 등 최고의 게임들이 구비되어 있고 노래방 시설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실내 영화관과 야외 영화관이 있어 영화를 감상하면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데이트 비용을 아끼면서 여러가지를 즐기는 경험을 가져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