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온수골온천, 경기도 온천으로 24시간 운영하는 수원 갈만한곳

 

 

수원온수골온천은 수원 갈만한곳으로 좋은 경기도 온천이다. 대표적인 경기도 온천인 수원온수골온천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에 자리잡고 있다. 수원 갈만한곳이기도 한 수원온수골온천은 연중 무휴로 하루 24시간 운영한다. 4층 이상은 온천이며 그 이하는 하이마트와 롯데마트 그리고 근린시설들이 자리잡고 있다. 온천욕 이후 병원이나 아이놀이방, 식당 등의 이용이 편리하도록 되어 있다.

 

 

수원온수골온천은 지하 7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온천수를 사용하였으며 중탄산나트륨성분으로 물이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 피부에 탄력을 주어 매끄러워지는 효과와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는 특성이 있다. 온천물의 효능을 느끼기 위해 이곳을 찾는 것도 있지만 찜질방에서 빠질수 없는 간식인 구운계란, 식혜, 미숫가루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수원온수골온천의 입장료는 7세 이상 성인 8,000원이며 6세 이하 소인 6,000원이다. 65세 이상 경로는 7,000원이며 찜질복 대여료는 1,000원 별도이다. 온천장이나 목욕탕을 찾는 사람들 중에 간혹가다가 술을 마시고 오는 사람들이 있다. 술을 마시고 목욕을 즐기면 심장에 부담이 커지고 부정맥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온천에서도 술을 마신 손님은 받지 않는다고 한다.

 

 

 

대표적인 경기도 온천인 수원온수골온천에는 단순한 탕이 아닌 다양한 기능성 탕을 완비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 가능 시설에는 온천탕에는 남녀 대온탕, 금탕, 은탕, 옥탕, 녹차탕, 바디마사지 기능탕, 열탕, 바가지탕, 냉탕인 폭포탕, 노천탕이 있으며 사우나에는 소금사우나, 필란드 사우나, 숯사우나, 안개사우나, 옥사우나 등이 있다.

 

 

수원온수골온천의 찜질방에는 보석방, 한방, 향토숯방, 황토방, 게르마늄방, 아이스방, 좌훈실이 있고 부대시설로는 헬스장, 가족극장, 찜질방내의 한식당, PC방, 생과일쥬스 및 스넥코너 등이 있다. 찜질방과 사우나에서 후끈하게 땀을 한 번 쫘악 빼고나면 피로가 싹 사라진다.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이라든지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노천탕은 겨울에는 쌀쌀한 바깥 공기와 따뜻한 온천수를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뜨거운 온천수에 몸을 담그는 기분을 한번 느껴보자. 피부가 자극을 받아 더 뽀득해지고 몸도 한결 가벼워진 것 같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