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근교온천 용산드래곤힐스파에서 즐기는 국내온천여행

 

 

용산드래곤힐스파는 서울근교온천으로 국내온천여행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서울근교온천인 용산드래곤힐스파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나길 40, 한강로 3가 40-946에 자리하고 있는 총 4,000평의 넓고 편안한 국내 최고의 시설과 차별화된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다. 국내온천여행으로 좋은 용산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인접으로 편리한 교통, 다양한 찜질방과 스포츠 레져시설, 다양하고 재미있는 휴식공간과 맛있고 다양한 먹거리등으로 가족과 연인은 물론 가까운 친구와 동료끼리 건강하고 소중한 모임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도심속 종합휴양지이다.

 

 

용산드래곤힐스파는 연중 24시간 운영이 되며 사계절 내내 자연을 거니는 듯한 마음으로 직접 구워 참나무향이 살아있는 전통재래식 참숯가마와 다양한 불한증막, 노천탕, 해수탕, 소금방, 수영장, 헬스장 등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몸과 마음에 쌓인 하루의 피로를 깨끗이 풀어줄 새로운 스타일의 스파&리조트 문화가 기다리고 있다. 우리 모두가 건강한 삶으로 행복해질 수 있도록 그날까지 수준 높은 선강 SPA 문화를 창조하고자 하고 있으며 이루어지고 있다. 삭막한 현실속에서 필요한 삶의 건강을 찾게 해줄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된다.

 

 

1층에는 매표소, 외국인안내소, 만남의광장, 신발장이 있으며 힐링존은 한국전통 재래식 숯가마, 소나무장작 불한증막, 크리스탈 불한증막, 히노끼 산림욕방, 석빙고, 황토 피라미드 명상수련실, 천연 연옥 기체험실, 메인존에는 이벤트홀, 네일아트 샵, 부대시설에는 호텔식 야외 온천수영장, 핀란드 사우나, 경복궁, 어좌, 근정전, 초가집, 아케이드게임룸, 노래방, 어린이 놀이방, 로얄오키드스파에는 피부, 비만, 스포츠 마사지, 경락 마사지, 발마사지, 부분마사지, 가족스파, 푸드&스넥바에는 일품면옥, 예소담, 공용홀 매점 등이 있다.

 

 

 

2층에는 여성사우나로 천연암반해수탕, 기능온탕, 기능냉탕, 전신물안마탕, 고려인삼탕, 레인보우 어린이탕, 피부보약탕, 아라마습식사우나, 삼투압 소금건식사우나, 여성노천탕에는 천연암반해수탕, 히노끼 정자탕, 고려인삼탕, 레인보우 어린이탕, 족탕. 황실한방좌욕. 3층에는 여성탈의실, 여성 전용 황토불한증막, 실면도, 피부마사지실 등이 있다. 4층에는 드래곤힐 휘트니스 클럽으로 휘트니스, 승마, GX로 ABT, 줌바댄스, 요가 등이 있다.

 

 

5층에는 남자사우나로 남성락커룸, 기력정진탕, 기능냉탕, 이벤트탕, 아로마 골드 습식 사우나, 남성헤어샵이 있다. 6층에는 태국전통마사지, 남성전용 히노끼탕, 남성전용 황토 수면텔, 여성전용수면텔이 7층에는 하늘정원, 가든시네마, 인디안바베규촌이 지하1층에는 시네마홀, PC방이 있다.

 

 

서울근교온천인 용산드래곤힐스파 요금은 평일 주간인 5시부터 20시까지는 대인 13,000원, 생후 24개월 미만 소인 7,000원이다. 토, 일, 공휴일 주간은 대인 16,000원, 소인 7,000원이며 야간요금은 20시부터 5시까지로 대인 16,000원 소인 7,000원이다. 12시간 초과시 시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이 적용된다. 주차는 주간이용시 5시에서 20시까지는 5시간 무료이며 야간이요시는 다음날 11시까지 무료이다. 주차시간 초과시 10분에 500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