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안보온천가족탕, 노화방지 효능이 있는 충주 온천

 

수안보온천가족탕을 이용해서 편안하게 수안보온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충주 온천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수안보온천가족탕을 알아보고 있다. 충주 수안보 온천은 1일 채수량 4,800톤 이상을 자랑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온천수를 중앙 집중관리 방식으로 충주시에서 관리하며 온천자원 보존에 주력하여 인체에 유익한 각동 무기질을 함유한 양징의 온천수라는 동력자원연구소의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수안보 온천수는 살아 활동하고 있는 생동하는 온천수로 한달 이상 썩지 않는 특성이 있다.

 

 

자헝 250m 에서 용출되는 산도 8.3의 약알카리성 온천 원액으로 리듐을 비롯한 칼슘, 나트륨, 불소, 마그네슘등 인체에 이로운 광물질이 함유되어 있고 수질이 부드러우며 경쾌한 수안보 온천수로 온천욕을 하면 세포 노화를 지연 하는 효과가 있어 젊음을 오래 보전 할 수 있으며 술을 빚거나 김치 등 음식을 요리하면 신선도가 오래 지속되며 색깔과 맛이 독특해지고 콩나물과 금붕어를 기르면 콩나물은 오래도록 신선도를 유지하며 금붕어는 성장속도가 빠르고 샐깔이 선명해지며 식수로도 적합하여 인체의 산성 체질을 알카리성 체질로 바꾸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수안보온천 수호텔은 수안보 관광특구 안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충주시가 관리하여 믿을 수 있는 53℃ 천연 온천수를 모든 객실에 공급하고 있으며 최고의 세탁업체인 주식회사 백조와 계약을 체결하여 청결한 객실 환경을 만들고 있으며 터무니 없는 관광요금과 불친절한 관광지와는 차별화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급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초근 건물 리모델링으로 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객실에서 편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가족탕을 만들어 인기를 얻고 있다.

 

 

충주 수안보에는 가족탕을 보유한 많은 숙박시설이 있다. 이번에는 충주 수안보온천가족탕인 수호텔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수안보온천 수호텔 가족탕은 객실 내 온천수가 공급되는 작은 목욕탕으로 숙박하는 동안 온천물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수심의 깊이, 온도조절 또한 고색의 편의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 가족탕은 연인, 부부, 가족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수영장형 혹은 스파욕조형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인원 수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2인, 4인, 5인 가족탕을 선보이고 있다. 아로마, 한약재 등 다양한 입용제를 사용할 수 있어 치료, 치유 목적으로 찾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수안보온천 수호텔 가족탕 숙박은 2인실 대형스파 가족탕은 주중 55,000원, 주말 70,000원이며, 2인실 대중탕형 가족탕은 주중 55,000원, 주말 70,000원이고 4인실 대중탕형 가족탕은 주중 80,000원, 주말 120,000원이다. 5인실 대중탕형 가족탕은 주중 80,000원, 주말 120,000원, 2인실 일반욕조는 주중 40,000원, 주말 50,000원이다. 트윈실 일반욕조는 주중 50,000원, 주말 60,000원이다. . 다른 숙박시설도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니 다양한 숙박시설을 검색하고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면 좋을 듯 싶다.

 

위 업체에 어떠한 물품이나 비용을 받지 않고 정보확인 차원에서 글을 쓴다는 점을 밝힌다

 

 

수안보온천가족탕에서 충주 온천을 충분히 즐겼으면 다양한 충주 여행지도 둘러보자. 충주 갈만한곳으로 수안보 주변 관광지에는 한국에서 유일한 온천 지역 스키장이자 종합 레저단지인 사보블루밸리스키리조트의 사조스키장, 주봉인 영봉의 높이는 1,097m로 달이 뜨면 영봉에 걸린다고 붙은 이름이 월악이라고 하는 월악산, 월악산의 대표적인 계곡인 송계계곡, 통일시라시대 석탑으로 우리나라의 중심부에 위치하는 중앙탑, 중원미륵대원지, 충주호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