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덕구온천스파월드, 국내유일 자연용출온천인 울진덕구온천과 울진 갈만한곳

 

덕구온천스파월드는 울진 갈만한곳으로 유명한 울진덕구온천이다. 울진 갈만한곳인 덕구온천스파월드는 태백산맥 동쪽의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924, 덕구리 575에 위치해 있다. 울진덕구온천은 응봉산 중턱의 4,000여 평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으며 국내 단 한 곳 밖에 없는 온천수가 저절로 솟구치는 자연용출온천이다. 맑고 깨끗한 자연용출온천수가 선물하는 건강함과 힐링 효과를 놓치지 말고 소중한 경험으로 느껴보자, 덕구온천스파월드는 호텔객실 리모델링을 2015년에 완료하였으며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행정자치부인정 경상북도 1호 국민보양온천이다.

 

 

울진덕구온천은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42.4℃의 약 알칼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신경통, 관절염, 근육통, 피부질환, 당뇨병 등 성인병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자연용출온천수가 자연으로 뿜어져 나오는 원탕의 광경과 기암괴석 맑은 계곡물 등 천하절경의 아름다운 협곡으로 이루어져 찾는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곳이기도 하다. 인위적으로 공을 파서 모터로 뽑아낸 온천이 아닌 손대지 않아도 솟는 자연용출온천이며 하루 약 2,000여톤 자연옹출되는 온천수로 충분히 공급하고도 남아 온천수를 흘려보낼 정도로 풍족한 양이 모자라 데워 공급하는 온천이 아니다.

 

 

새로운 물의 세상인 스파에는 다양한 기포욕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노천온천, 테라쿠아에는 기포욕, 플로링, 바디맛사지, 벤치자꾸지, 넥샤워, 바샤월 등이 있다. 액션스파에는 스파탕, 침탕, 아쿠아 포켓, 에스테탕, 수영장 2레인 풀로 15m이며 수심은 1m이다. 자스민탕, 원목온창 등 가족을 위한 안락한 시설이 가득하다. 야외선텐장에는 데크로는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으며 데크에서 여름에는 선텐도 같이 한다. 산책을 하며 일출과 일몰을 같이 볼 수 있으며 자연을 호흡할 수 있다. 아름다운 덕구온천의 야경과 어우러져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

 

 

덕구온천 주변은 아름다운 휴식이 가득한 천혜의 휴양지이다, 성류굴, 응봉산이 있으며, 죽변항의 대게와 신선한 횟감이 기다리고 있다. 호텔덕구온천에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휴게시설을 자랑하는 1급호텔로 아늑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가 사계절 함께하는 곳으로 가족과 연인들의 따뜻한 쉼터가 되고 있다. 따뜻한 쉼터, 즐거움이 가득한 천혜의 휴양지 호텔더굴온천을 즐겨보자, 대온천장에는 자연용출운천수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탕이 준비되어 있다. 온탕, 바가지탕, 신선옥 냉탕, 한국산 자수정 사우나, 옥사우나, 자수정보석 찜질침상, 라카룸등이 있다.

 

 

프라이빗 스파룸은 소중한 사람과 추억으로 만들어지길 바라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특실과 일반실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가족끼리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넓은 거실과 텔레비전, 화장대, 냉장고 등이 구비 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스파룸과 사우나 시설로 만들어져 있으며 가족 단위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덕구온천스파월드의 편의시설로는 스넥바와 카페테라아가 있어 스파월드 이용중에 음료 및 스넥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다. 영업시간은 주중에는 10시부터 19시까지이며 주말과 하계성수기에는 8시부터 20시까지이다. 지하 1층의 푸드코트에는 한식, 분식 등 다양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은 주중에는 10시부터 19시까지이며 주말과 하계성수기에는 8시부터 20시까지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