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스파밸리, 야외온천 워터파크와 대형노천탕까지 즐기자

 

대구 스파밸리는 야외온천과 워터파크, 그리고 대형노천탕까지 갖추고 있는 곳이다. 야외온천과 워터파크, 대형노천탕을 완비한 대구 스파밸리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3년에 문을 열었다. 대구 스파밸리는 26m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허리케인, 부메랑&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부터 365일 즐거운 파도풀, 유스풀로 구성된 야외시설, 100% 약알카리육각수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 찜질방, 한방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시설이 함께하는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스파밸리가 있다.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 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고 50여 종, 300마리 이상의 동물, 350여 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 최초 100%리얼 자연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이다. 사계절 다채로운 축제가 열리는 힐링의 숲으로 자연에서 즐기는 신나는 겨울 놀이터인 네이처파크, 편백나무 향 그윽한 숲속의 집인 호텔 드 포레가 있다. 대구 워터파크 스파밸리의 운영시간은 실내워터파크는 코로나 19의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휴장을 하고 있다.

 

 

워터파크 스파밸리 실내워터파크는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어른들은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으로 2층 펀펀존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풀과 워터마사지 시스템의 바데풀, 찜질방, 온천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4층 한방스파존은 몸에 좋은 특제약초를 이용한 한방 바데풀과 야외에서 온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한방노천탕이 기다리고 있다. 클로렐라 노천탕, 키즈풀, 닥터피쉬 전신탕, 아쿠아플레이, 테라스온천, 한방바데풀, 스톤테라피 등이 마련되어 있다.

 

 

워터파크 스파밸리의 워터파크의 네이처파크 자연학교는 초등학교 네이처파크 단체 프로그램으로 보고 만지고 경험하는 생생한 교과융합 체험학습으로 자연과 교감하며 배우는 네이처파크 자연학교로 따뜻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은 학생들을 위한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물놀이 안전교육으로 구명복 착용 및 기본교육을 진행하며 물놀이 수영교실 등이 있다. 단체학생 숙박프로그램으로 숲과 함께하는 참된 쉼, 호텔드포레의 숙박시설을 이용하고 100% 리얼 자연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를 즐기는 단체학생들을 위한 숙박 프로그램이다.

 

 

워터파크 스파밸리의 태양을 녹여버릴듯한 시원함으로 뜨거운 여름이 즐거워지는 곳인 야외워터파크에는 동양 최대의 26m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트위스트 슬라이드, 부메랑&슈퍼볼 등의 다양한 슬라이드류, 그리고 바다를 담은 듯한 파도풀은 스릴 만점의 아찔함을, 남녀노소 한가로이 즐길 수 있는 250m 길이의 유수풀과 25m 수영장은 여유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건강함을 가득담은 노천오행탕은 피로까지 씻어줄 것이다. 핀란드식 편백사우나, 대노천탕, 유수풀, 정글아쿠아, 마운틴 슬라이드, 파도풀, 드래곤 슬아이드, 다이빙풀, 버섯마루 빌리지, 팜스테이, 비치베드도 마련되어 있다.

 

 

대구 스파밸리의 부대시설로는 짜릿한 물놀이와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휴식이 있는 곳으로 팜스토리는 워터파크 스파밸리 내 식물공장에서 재배되는 신선한 재료와 칠곡군 무림리 마을이 공동생산하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는 새로운 브랜드이며, 닥터피쉬 카페는 커피와 닥터피쉬를 즐기는 곳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닥터피쉬가 눈 깜짝할 새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슬립리스 인 시애틀은 향기롭고 진한 커피의 매력과 시애틀의 도시 감성을 닮은 감동적인 시간을 느끼는 곳이다. 귀신반점은 짬뽕 귀신이 되는 짭뽕이 기다리는 곳으로 일품요리메뉴도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