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아산의 온천 찾아가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의 랜드 마크로 도고온천 가족탕이 있다. 도고온천 가족탕이 좋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국민 보양온천 1호이다. 도고온천 가족탕이 좋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고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시설이다. 좋은 물로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장, 테라피 마사지, 한방 치료 등을 경험하며 피로가 쌓인 몸에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새로운 힐링 파라다이스 공간이다.

 

 

바데풀이란 수치료 풀로서 온천수를 이용하여 각종 질병의 예방, 요양, 치유,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개발된 건강 보양 온천시설로 아쿠아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시설이다. 청옥사우나, 플로팅, 벤치제트, 넥샤워, 바사윌, 바디마사지, 커플마사지, 드림배스, 릴랙스라이딩, 항드로제트, 자수정 사우나, 스트레칭, 플로팅 등이 있다.

 

 

실외 유수풀은 초당 1m 유속으로 길이 150m로 각 코스별 다양한 테마를 경험할 수 있고 실내와 연결되어 있다. 연인탕은 유수풀 중간에 오픈된 공간에 편안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랑의 휴식 공간이다. 이벤트 스파는 물놀이 중간중간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되 공간으로 사상체질에 맞게 태양인은 포도탕, 소양인은 산수유탕, 태음인은 오미자탕, 소음인은 숙탕이 좋으며 복숭아탕이 있다.

 

 

 

아웃도어 스파는 이벤트 스파와 연결되어 있으며 Infinity Spa, Aqua Bar, 물놀이 중간중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체온유지실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 속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키즈랜드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미끄럼틀, 컵분수 등 재미있는 시설들로 가득한 수중 놀이터이다.

 

 

닥터피쉬 테리피존에는 터키 정통 닥터피쉬로 알려진 캉갈온천의 가라루파 옵투사를 도입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가라루파 옵투사는 터키 아나롤루 고원지대의 고립된 생태계로 인해 인간의 손상된 각질 및 피부를 흡입하여 단백질 섭취를 하고 흡입과 미세 진동을 통하여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아토피, 건선질환 개선 및 피부미용과 피부질환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의 파도풀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신비로운 해안가의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휴황온천수 파도풀이다. 아쿠아플레이는 다양한 5종의 슬라이드와 시원한 물이 쏟아지는 컵분수 등의 재미있는 시설물로 가득한 수중놀이터이다. 정규풀은 수심 1.4m의 25m 에서 온 가족이 수영시합을 즐길 수 있는 4레인 정규풀이다. 하계 성수기에는 매일 운영되고 있으며 비수기에는 주말에만 운영된다.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으로 아산지중해마을은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8번길 55-7, 명암리 949-1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국적인 유럽풍 건물들이 모여 지중해의 작은 시골 마을을 연상시키는 곳이다. 마을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남서쪽은 붉은 지붕의 성곽 형식이 두드러진 남푸랑스의 프로방스 풍으로 꾸며져 있고, 남동쪽은 원형의 파란 지붕과 벽이 화사한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델로 설계되어 건축되었다. 독특한 건물들을 구경하고 아기자기한 골목을 걷는 즐거움이 있는 곳으로 카페, 소품점, 옷가게 등 여러 매장이 있고 블루마켓이 격주로 열려 물품 구매와 공연 관람까지 할 수 있다.

 

 

아산 스파비스는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157번길 67, 신수리 288-1에 자리하고 있으며 파도풀은 동시에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파도풀로 덮쳐오는 파도를 한몸에 느껴보다. 익사이팅 리버는 파도와 유수풀의 만남으로 오르락 내리락 짜릿한 즐거움이 있다. 아쿠아플레이는 물속에 꾸며진 가족놀이터, 슬라이드는 3종이 마련되어 있다. 바데풀은 생활을 풍요롭게 해주는 수중 마사지, 실외온천풀은 생활을 풍요롭게 해주는 국내 최초의 치료풀, 여자대욕탕, 남자대욕탕, 노천탕을 이용하면 뇌파 중 알파파의 비율이 실내에서보다 높아진다. 부대시설, 키즈파크, 기타편의시설이 있다.

 

 

온양온천랜드는 아산시 삼동로 28번길 46, 모종동 583-7에 잘히하고 있으며, 100%천연알칼리온천수를 전체 시설내 업장에 공금하고 있는 곳이다. 차별환된 시설의 온천탕과 24시 찜질방과 유아놀이방, 최고급시설의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온천 및 다양한 부대시설이 함께하는 생활과 여가 문화의 공간이다. 1300년 역사의 왕실온천이라는 자부심으로 온양 온천랜드는 국내 최고의 수질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편안함을 제공하는 훌륭한 시설로서 맞이하고 있다. 1층에 휘트니스, 2층에 남, 여 온천탕, 3층에 찜질방과 키즈놀이방, 5층에 어린이 온천&수영장, 6층에 어린이 온천&수영장, 옥상물놀이장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