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아이스링크, 강남 GT타워 아이스링크에서 사전예약으로 여유롭게

 

서울 아이스링크 강남 GT타워 아이스링크는 다른 곳과 달리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 아이스링크인 강남 GT타워 아이스링크는 강남역에 있는 아이스링크로 알고 있는 사람이 적다고 한다. 야외가 아니고 실내에 위치해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며 특히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여유롭게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강남 GT타워 아이스링크는 강남역 최초의 아이스링크 시설로 면적 860㎡의 규모에 최신식 설비와 시설을 갖춘 강남 도심의 레져 스포츠 문화공간이다.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를 계기로 동계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날로 늘어가는 요즘 놀이공간이자, 만남의 장소이며, 각종 스포츠와 이벤트, 교육 훈련의 명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강남 GT 타워 아이스링크의 운영기간은 해마다 12월 1일부터 다음해 2월 28일까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입장은 오후 8시에 마감이 된다.

 

 

강남 GT타워 아이스링크의 요금은 오전의 성인은 6,000원이며 어린이는 4,000원이다. 오후의 성인은 7,000원이며 어린이는 5,000원이다. 야간의 성인은 8,000원이며 어린이는 6,000원이며 대여료는 별도로 5,000원이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강남 GT타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오피스 지구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업무용 건물로 2000년에 완공되었으며 업무용 건물로 다양한 업종의 업체들이 입주해 있으며 건물 내에는 공연이나 전시 등 도심 속에서 문화를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문화집회시설도 입주해 있다.

 

 

 

강남 GT타워의 건물의 규모는 지상 38층, 지하 6층이며 외관은 뮥면체를 기본 형태로 삼아 수직으로 이등분된다. 2007년 제2회 강남구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